피죤, 밀레니얼 세대와의 소통 강화 나서

기사입력:2020-01-06 18:27:39
[로이슈 편도욱 기자] 종합생활용품 전문기업 ㈜피죤(대표이사 이주연)은 밀레니얼 세대의 인기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커버낫’과 ‘마크 곤잘레스’가 협업하는 ‘런드리 컬렉션’ 런칭 프로모션에 참여한다고 6일 밝혔다.

‘커버낫’은 ㈜배럴즈에서 운영하는 대표적인 토탈 캐주얼 브랜드로 국내 젊은층을 사로잡으며 해마다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데, 2020년 1월 1일 새해를 맞아 또 다른 유명 스트리트 브랜드 ‘마크 곤잘레스’와 협업해 ‘런드리 컬렉션’을 선보였다.

‘세탁’을 컨셉으로 선보이는 ‘런드리 컬렉션’은 후디 집업, 스웻 팬츠, 플리스 등 다양한 제품이 한정수량으로 판매되는데, 피죤은 ‘런드리 컬렉션’ 구매고객 증정용으로 커버낫 측에 ‘피죤 리치퍼퓸 스프레이’ 3천 개를 제공한다.

‘피죤 리치퍼퓸 스프레이’는 강력탈취는 물론 정전지 방지에도 탁월한 효과를 지녔으며, ‘고농축 피죤’에 적용된 ‘플라워퍼퓸’을 사용, 명품 향수처럼 깊고 풍부한 향을 담아 젊은층으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피죤은 자사 인스타그램을 통해 ‘런드리 컬렉션’ 플리스자켓과 맨투맨, 그리고 ‘피죤 리치퍼퓸 스프레이’를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도 함께 마련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958.19 ▼14.00
코스닥 777.58 ▼2.15
코스피200 396.90 ▼1.96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5,878,000 ▲457,000
비트코인캐시 638,000 ▲2,000
이더리움 3,503,000 ▲8,000
이더리움클래식 22,930 ▲110
리플 3,006 ▼1
퀀텀 2,740 ▲1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5,925,000 ▲536,000
이더리움 3,503,000 ▲6,000
이더리움클래식 22,930 ▲40
메탈 927 ▼10
리스크 548 ▲0
리플 3,006 ▲2
에이다 839 ▼1
스팀 174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5,890,000 ▲560,000
비트코인캐시 638,500 ▲1,500
이더리움 3,503,000 ▲5,000
이더리움클래식 22,960 ▲90
리플 3,006 0
퀀텀 2,723 0
이오타 230 ▲1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