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플로우 러닝화. (사진=르꼬끄 스포르티브)
이미지 확대보기또한 갑피에 사용된 UPPER KNIT소재는 통기성이 우수한 조직감으로 발의 쾌적한 컨디션을 유지시켜 주며 가벼운 착화감을 제공한다. 런플로우 출시와 함께 르꼬끄는 'EVERY RUN'캠페인을 함께 전개한다.
'EVERY RUN’ 캠페인은 바쁜 현대인들의 24시간을 시간대 별로 나눠 언제든, 어디든, 누구든 즐길 수 있는 러닝을 위트있는 메시지와 함께 생활 속에서 순간의 집중력과 스피드가 필요한 순간을 러닝에 접목해 공감대 있는 메시지로 표현해 전달 할 예정이다.
유연함이 한층 강화된 '런플로우'는 핑크. 블랙. 라임 세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르꼬끄 매장과 온라인 이샵에서 구매 가능하며, 위트있는 메시지로 일상 속 러닝이 필요한 순간의 'EVERY RUN'캠페인은 르꼬끄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김영삼 기자 yskim@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