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바이오에프앤씨(F&C) ‘Saturday Skin’ 일본시장 진출 본격화

세러데이스킨, 유럽∙중동 화장품 시장에서도 유통 문의 빗발치는 등 K-뷰티 알리는 데 앞장서 기사입력:2017-07-12 21:06:57
▲일본 유명 복합문화공간 ‘츠타야’ 매장에 입점된 세러데이스킨 제품

▲일본 유명 복합문화공간 ‘츠타야’ 매장에 입점된 세러데이스킨 제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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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이슈 임한희 기자]

차바이오텍 계열사인 차바이오에프앤씨(대표 김석진)가 20~30대 여성들의 피부를 지켜주는 화장품 브랜드 ‘Saturday Skin(세러데이스킨)’을 일본 대표 뷰티스토어 ‘로프트(Loft)’, ‘츠타야(Tsutaya)’, ‘엔트렉스(Entrex)’ 3곳에 입점했다고12일 밝혔다. 이로써 세러데이스킨은 미국, 호주, 홍콩에 이어 일본까지 진출해 글로벌화를 가속하고 있다.

세러데이스킨은 작년 9월 출시 이후로, 미국 5대 백화점 중 하나인 노드스트롬(Nordstrom)을 비롯해 호주 2대 백화점 중 하나인 마이어(Myer)백화점 오프라인 매장, 홍콩 유명 H&B스토어 컬러믹스(Colour mix) 80개 오프라인 매장 등에 입점하며 신규 뷰티 브랜드로써 이례적인 해외진출 성과를 보여주고 있다.

향후에는 미국 대표 럭셔리 백화점 ‘블루밍데일스(Bloomingdale's)’와 미국 최대 화장품 전문 유통업체 ‘세포라(Sephora)’에도 입점할 예정이다. 또한 미국과 호주 유명 잡지, 캐나다 유명 토크쇼 더 소셜(The Social) 뷰티 레슨 코너에서 소개됐을 뿐만 아니라 유럽, 중동 화장품 시장에서도 세러데이스킨의 유통 문의가 빗발치는 등 해외 화장품 시장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차움이 만든 얼리안티에이징 스킨케어 제품 세러데이스킨은 차병원 줄기세포연구소만의 줄기세포 활성화 펩타이드 재조합 성분(CHA-7 es complex™)을 가미해 안색 개선, 탄력강화 등 피부 고민을 효과적으로 케어해주며 브랜드 고유의 독특한 감성과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높은 평가를 받았다. 특히 국내외 2-30대 여성들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차바이오에프앤씨 관계자는 “세러데이스킨이 런칭한지 1년도 지나지 않아 미국, 호주, 홍콩, 일본등 진출한 것은 한국 뷰티 브랜드로써 매우 이례적인 일이다“며 “세러데이스킨은 차병원 줄기세포연구소만의 독자적 성분과 세련된 디자인의 차별화로 세계 속 K-뷰티를 알리는 데 앞장 설 것”이라고 전했다.

세러데이스킨은 에센스, 수분크림, 아이크림, 클렌저, 미스트, 로션, 마스크, 선크림, 쿠션 파운데이션 제품이 있다. 제품 구입은 온라인 몰(차더샵, CJ몰, H몰, 롯데홈쇼핑, NS 홈쇼핑, SSG, 롯데닷컴 AK몰, 롯데아이몰, 갤러리아몰, 홈앤쇼핑)에서 가능하다. 현재 미국, 호주, 홍콩, 일본 유명 백화점 등에 입점되어 있으며 추후 미국 대표 럭셔리 백화점 ‘블루밍데일스(Bloomingdale's)’와 미국 최대 화장품 전문 유통업체 ‘세포라(Sephora)’에도 입점될 예정이다.

한편, 차바이오에프앤씨는 차병원그룹(설립자 차광렬)의 계열사로 차병원 줄기세포 연구소의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문제성 피부의 개선과 아름다움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전문 기업으로서, 세러데이스킨 외에도 안티에이징 프리미엄 브랜드 코스메차움 프리미에르, 럭셔리 안티에이징 브랜드 에버셀도 함께 운영하고 있다.

임한희 기자 newyork291@lawissu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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