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프라이트 아디다스 협업 이벤트 이미지.(사진=코카-콜라사)
이미지 확대보기이벤트 참가 방법은 편의점 GS25 혹은 CU에서 스프라이트 품목을 구매해 멤버십 포인트를 적립하고, 구매할 당시 지급받는 스탬프를 3개 이상 모아 스프라이트 250ml 캔 또는 마이아디다스 이용권에 응모하면 된다. GS25는 ‘나만의 냉장고’, CU는 ‘내 맘대로 꾹’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스탬프를 적립할 수 있다.
참여 대상은 본인 인증 후 각 편의점 멤버십 회원으로 로그인한 만 19세 이상의 고객이며, 참가자들 중 추첨을 통해 GS25에서는 1등은 마이아디다스 이용권 2매(10명), 2등은 마이아디다스 이용권 1매(55명), 3등은 스프라이트 250ml 캔 모바일 기프티콘(10,000명)을 제공하며, CU에서는 1등은 마이아디다스 이용권 2매(10명), 2등은 마이아디다스 이용권 1매(55명), 3등은 자이언트떡볶이 모바일상품권 (200명), 4등은 스프라이트 250ml 캔 모바일 기프티콘(500명)을 제공한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매년 여름마다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무더위를 날릴 상쾌한 경험을 선사하며 젊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온 스프라이트가 올해는 크리에이티브를 추구하는 마이아디다스와 만나 자신만의 개성을 담은 신발을 직접 디자인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라며 “음료 하나를 마셔도 특별함을 추구하는 젊은 소비자들이 이번 이벤트를 통해 스프라이트와 가슴속까지 상쾌하게 통하는 특별한 경험을 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김영삼 기자 yskim@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