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최영록 기자] 쉐보레가 비대면 판매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지난 18일부터 ‘쉐보레 e-견적 상담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였다.
쉐보레의 ‘e-견적 상담 서비스’는 고객들이 언제 어디서든 쉐보레 홈페이지에 접속해 직접 매장에 방문한 것과 같은 수준의 견적 상담을 제공하는 서비스이다.
쉐보레 차량을 구매하려는 고객들은 해당 서비스를 통해 쉐보레 전 차종의 내·외관 고화질 이미지를 확인 할 수 있으며 트림과 옵션, 액세서리까지 선택할 수 있다. 또 포인트·할인, 결제수단, 탁송 방법 등 세부적인 사항까지 직접 입력해 상세 견적을 제공함으로써 실제 대면으로 이뤄지는 견적 상담과 차이 없는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나아가 이를 통해 받은 견적 정보는 저장이 가능해 고객이 홈페이지를 통해 다시 확인하거나 취소가 가능하며, 실제 구매를 원하는 고객들은 소정의 사전 예약금 결제를 홈페이지에서 진행한 후 담당 카매니저를 통해 계약을 완료하면 된다. 기존 홈페이지에서 진행해온 일반 견적 및 시승상담도 기존과 동일하게 제공된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정정윤 본부장은 “쉐보레 e-견적 상담 서비스 출시로 고객들에게 혁신적이면서 좀 더 편리한 비대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코로나19로 인해 ‘뉴노멀 시대’로 진입하게 된 만큼 고객들의 새로운 니즈에 적극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을 모색하고 있다”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쉐보레, 비대면 ‘e-견적 상담 서비스’ 실시
기사입력:2020-08-19 12:23: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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