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이마트가 '4,950원 화장품'의 인기를 기반으로 해당 가격 전략을 일상용품 전반으로 확대한다고 2일 밝혔다.
이마트는 올해 4월 LG생활건강과 협업하여 4,950원 가격을 강조한 화장품 브랜드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를 출시했다. 이 브랜드는 1탄 '탄력 광채' 라인을 시작으로 '수분 진정', '영양 장벽' 라인까지 선보이며 인기를 끌었다. 특히 '콜라겐 바쿠치올 탄력광채 아이앰플'이 첫 히트 상품으로 꼽힌다.
이마트는 지난 4월부터 '허브에이드', '원씽', '다나한' 등 피부 고민별로 브랜드를 세분화하며 매달 1~2개의 단독 브랜드를 연달아 출시했다. 현재까지 총 10여개 브랜드를 운영 중이며, 누계 판매 수량은 16만 5천개를 넘어섰다.
이마트는 오는 3일 인기 로드샵 브랜드 토니모리와 함께 남성용 기능성 라인에 초점을 맞춘 '더마티션' 브랜드 9종을 새로 출시한다. 이 중 '오메가 라인 4종'은 면도 및 환경 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 1탄 8종은 지난 7월 말 몽골 및 라오스 이마트 매장에 수출되어 K뷰티 중소기업의 글로벌 판로 개척에 기여했다.
이마트는 2026년부터 '4,950원'을 화장품을 넘어 헤어케어, 세제, 제지 등 일상용품 전반에 확대 적용하여 핵심 가격 전략으로 육성할 계획이다. 화장품 다음으로 확대될 품목은 샴푸, 린스 등 헤어케어 제품과 생리대 등 여성용품이며, 2026년 1월 총 10여종이 공개될 예정이다.
대표 품목으로는 이마트의 인기 탈모케어 브랜드와 협업한 '닥터그루트 탈모+두피 토탈케어 라인 샴푸, 컨디셔너 세트'와 '그래비티 엑스트라 스트롱 샴푸'가 있다. 또한 유한킴벌리의 '에어리 입는 오버나이트(대형/4P)'를 이마트 전용 상품으로 개발해 판매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이마트, '4,950원' 핵심 가격 전략 일상용품 전반 확대
기사입력:2025-12-03 06:00:00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 코스피 | 4,100.05 | ▲71.54 |
| 코스닥 | 924.74 | ▼5.09 |
| 코스피200 | 580.81 | ▲11.06 |
가상화폐 시세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33,168,000 | ▼1,000 |
| 비트코인캐시 | 860,000 | ▼2,000 |
| 이더리움 | 4,450,000 | ▼81,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9,430 | ▼160 |
| 리플 | 3,037 | ▲3 |
| 퀀텀 | 2,093 | ▼7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32,937,000 | ▼188,000 |
| 이더리움 | 4,439,000 | ▼90,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9,370 | ▼180 |
| 메탈 | 588 | ▼8 |
| 리스크 | 307 | ▼5 |
| 리플 | 3,035 | ▲1 |
| 에이다 | 618 | ▼2 |
| 스팀 | 108 | ▼2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33,110,000 | ▲70,000 |
| 비트코인캐시 | 861,000 | ▼3,000 |
| 이더리움 | 4,450,000 | ▼80,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9,400 | ▼170 |
| 리플 | 3,038 | ▲5 |
| 퀀텀 | 2,078 | ▼37 |
| 이오타 | 149 | ▼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