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깨끗한나라(대표 최현수‧이동열)는 추분(秋分)을 앞두고 고객 선호를 반영한 시니어 맞춤 신제품 2종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낮과 밤의 길이가 같아지는 추분(秋分)은 긴 밤이 시작되는 동시에 본격적인 가을 환절기로 접어드는 시점이다. 깨끗한나라는 이러한 계절적 변화와 고객의 생활 니즈를 반영해, 장시간 착용이 가능한 속기저귀 ‘깨끗한나라 디럭스 오버나이트 라운드형 패드’와 환절기 위생 관리에 적합한 ‘깨끗한나라 메디프렌즈 목욕처럼 상쾌한 물티슈’를 함께 선보이며 시니어 케어 라인업 확장에 나선다.
‘깨끗한나라 디럭스 오버나이트 라운드형 패드’는 수면 중 또는 외출 시 장시간 속기저귀 착용이 필요한 사용자와 보호자의 편의를 고려해 설계된 제품이다. 기존 자사 라운드형 패드 대비 길이는 20%, 넓이는 16% 커진 대형사이즈(650x330mm)로 제작됐다.
또한, '3D 멀티코어 기술'을 적용, 기존 제품 대비 역류 현상을 62% 줄였다. 여기에 '듀얼 스피드 흡수홀'을 탑재해 소변을 빠르게 흡수하며, 흡수량 역시 66% 향상시켜 최대 1,500ml까지 가능하게 했다. 이러한 성능 개선으로 장시간 착용 시에도 축축함 없이 더욱 쾌적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게 됐다.
함께 선보이는 ‘깨끗한나라 메디프렌즈 목욕처럼 상쾌한 물티슈’는 목욕이 어려운 상황에서도 전신을 간편하게 청결히 관리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편백잎, 녹차, 티트리, 감나무잎 등 자연에서 온 성분을 담아 항균, 탈취, 피부 진정 효과를 강화했으며 페퍼민트 향을 더해 샤워 후와 같은 청량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자사 일반 물티슈(140x170mm) 대비 2.5배 큰 사이즈(200x300mm)로 제작돼 한 장만으로 전신 세정이 가능하고, 50gsm 고밀도 원단과 레이온을 적용해 견고하면서도 부드러운 촉감을 구현했다. 도톰한 엠보싱 처리로 세정력은 높이고 피부 자극은 최소화해 고령층이나 민감성 피부를 가진 고객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들은 요양시설이나 재가 요양 환경에서 침대에 누운 상태로도 위생 관리를 가능하게 해 간병인의 부담을 줄여주고, 정기적인 위생 관리로 피부 질환이나 2차 감염 예방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동시에 캠핑, 여행, 장거리 이동, 운동 후 등 다양한 상황에서 간편하게 청결을 유지할 수 있어 시니어뿐만 아니라 일반 고객에게도 폭넓게 활용될 수 있다.
◆더샘, 공식 ‘글로벌 서포터즈 1기’ 발대식 개최
글로벌 에코 더샘(대표이사 임진서)이 지난 9월 15일 본사에서 공식 ‘글로벌 서포터즈 1기’ 발대식을 열었다.
이번 1기 서포터즈는 뷰티 인플루언서 및 콘텐츠 제작자 등 글로벌 K-뷰티 확산에 열정을 가진 지원자 가운데 최종 선발된 15명으로 구성됐다.
발대식에서는 각 제품의 담당 BM이 직접 제품 소개와 시연을 진행했으며, 참가자들이 신제품 및 주요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테스트 존과 포토존도 마련됐다. 서포터즈들은 현장에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경험하며 향후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나눴다.
글로벌 서포터즈 1기는 오는 12월까지 약 3개월간 활동을 이어간다. 이들은 총 9회의 미션을 통해 더샘의 신제품과 해외 베스트셀러를 체험하고, 영어 및 제2외국어 기반 영상 콘텐츠로 리뷰를 제작해 전 세계 소비자와 소통할 예정이다.
더샘은 서포터즈 전원에게 웰컴키트(20만 원 상당)와 월 활동비를 지원하며, 매월 베스트 서포터즈를 선정해 추가 활동비를 지급한다. 또한, 전체 활동을 마친 서포터즈에게는 공식 수료증을 발급한다.
◆에스쁘아, ‘에스쁘아 연남’ 리뉴얼 오픈… 고객 경험을 디자인하다
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가 9월 19일, 플래그십 스토어 ‘에스쁘아 연남’을 리뉴얼 오픈한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에스쁘아는 매장을 감각적인 디자인의 2개 층 규모로 확장하고, 고객 경험과 참여 중심의 공간 구성 및 콘텐츠 강화에 집중했다. 매장 내부는 뉴트럴 스킨 컬러를 다양한 소재로 믹스해 단조로움을 피하고, 브랜드의 키 컬러인 레드는 ‘빛’으로 재해석해 천장과 가구 틈에서 은은하게 새어 나오는 포인트로 활용, 매장 내 제품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반영했다.
1층에는 에스쁘아가 운영 중인 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올 프로덕트 존(All Product Zone)’을 마련했다. 온라인 단독 상품을 포함해 기존 오프라인에서는 접하기 어려웠던 제품까지 모두 체험할 수 있는 유일한 오프라인 공간이다.
같은 층에 위치한 ‘커스텀 앤 플레이 존(Custom & Play Zone)’은 에스쁘아 연남의 핵심 콘텐츠로, 고객이 직접 크리에이터가 되어 커스터마이징 멀티 팔레트를 제작할 수 있는 공간이다. 선택한 텍스처에 따라 제작 과정이 달라지며, 파우더 타입의 경우 매트, 쉬머, 글리터 등 3가지 피니시로 구성한 총 65가지 컬러 중 원하는 컬러를 선택하고, 이니셜 및 패턴 등 다양한 타정 디자인을 적용해 세상에 단 하나뿐인 멀티 팔레트를 만들 수 있다.
밤(Balm) 타입을 선택할 경우 크리미 매트 벨벳 텍스처 또는 쉬어 글로우 텍스처 중 하나를 고른 뒤 원하는 컬러를 말하면, 현장에서 스태프가 직접 조색하여 제공한다. 멀티 팔레트 케이스는 감각적인 미니 틴케이스 디자인으로 리뉴얼했으며, 추후 다양한 키링 디자인 증정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해당 서비스는 2만 원대 가격으로 체험 가능하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생활경제 이슈] 깨끗한나라, 시니어 맞춤 위생관리 신제품 선보여 外
기사입력:2025-09-19 21:46:35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561.81 | ▼22.74 |
코스닥 | 847.96 | ▼12.53 |
코스피200 | 496.89 | ▼4.98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9,986,000 | ▼720,000 |
비트코인캐시 | 807,000 | ▼3,000 |
이더리움 | 6,224,000 | ▼43,000 |
이더리움클래식 | 25,470 | ▼290 |
리플 | 3,805 | ▼12 |
퀀텀 | 3,119 | ▼25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70,157,000 | ▼781,000 |
이더리움 | 6,224,000 | ▼45,000 |
이더리움클래식 | 25,470 | ▼280 |
메탈 | 814 | 0 |
리스크 | 373 | ▲1 |
리플 | 3,799 | ▼19 |
에이다 | 1,059 | ▼6 |
스팀 | 152 | ▲2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70,060,000 | ▼860,000 |
비트코인캐시 | 808,500 | ▼2,000 |
이더리움 | 6,245,000 | ▼30,000 |
이더리움클래식 | 25,490 | ▼270 |
리플 | 3,805 | ▼18 |
퀀텀 | 3,116 | ▲87 |
이오타 | 223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