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김영삼 기자] 토니모리의 서브 브랜드 ‘본셉’은 비타씨 및 색조 신제품 인기에 힘입어 다이소를 통해 누적 판매량 500만 개를 돌파했다고 4일 밝혔다.
본셉 브랜드는 지난해 4월 다이소에 첫 입점 후 1년만인 올해 4월에 300만개를 돌파했으며, 이후 2개월만에 추가로 200만개를 판매하여 히트 브랜드로 등극, 급격한 상승세를 타고 있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
토니모리 관계자는 “올봄 다이소를 통해 출시한 비타씨 제품군과 색조 제품군이 레티놀 제품군과 함께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다이소몰의 올 상반기 판매 데이터에 따르면, ‘본셉 비타씨 동결 건조 더블샷 앰플 키트’는 출시 후 품절 사태가 거듭되면서 ‘재입고 알림 신청 베스트 1위’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지난 6월 출시한 색조 신제품인 본셉 립·아이 메이크업 19종도 워터프루프 등 기능으로 큰 관심을 받고 있으며, 이 중 ‘립 타투 스티커’는 출시와 동시에 빠르게 품절되는 현상도 나타났다.
비타씨 제품군은 레티놀 제품군에서 스킨케어 라인업을 확대한 것으로, 기미·주근깨 잡티 개선을 돕는 기능성 제품이다. -60℃ 동결 건조 기술과 리포좀 공법을 통해 비타민C와 레티놀 성분을 안정화시키고 피부 흡수력을 향상시켜 기미, 잡티를 동시에 케어해준다고 회사는 전했다.
또한 립틴트 대표 제품인 ‘립 타투 스티커’는 입술에 바른 후 스티커처럼 떼어내면 입술 속까지 물든 듯 선명하게 착색되는 신개념 틴트 제품이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본셉은 다이소의 대표적인 가성비 뷰티 브랜드로 1년 2개월만에 누적 판매 500만개를 돌파하면서 큰 사랑을 받고 있다”며, “특히 뷰티 부문에서 상위에 랭크하며 인기 검색 및 재입고 베스트 상품으로 자리잡은 만큼 앞으로도 K-뷰티 대표 상품으로 꾸준히 발전시켜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김영삼 로이슈(lawissue) 기자 yskim@lawissue.co.kr
[유통단신] 토니모리 ‘본셉’, 1년 2개월만에 500만개 판매 돌파
기사입력:2025-07-04 18:14:16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054.28 | ▼61.99 |
코스닥 | 775.80 | ▼17.53 |
코스피200 | 412.74 | ▼8.20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7,601,000 | ▼56,000 |
비트코인캐시 | 662,500 | ▲1,000 |
이더리움 | 3,437,000 | ▲3,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300 | ▲10 |
리플 | 3,083 | ▲20 |
퀀텀 | 2,653 | ▼9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7,729,000 | ▼71,000 |
이더리움 | 3,438,000 | ▼1,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300 | ▲30 |
메탈 | 911 | ▲2 |
리스크 | 512 | ▲0 |
리플 | 3,084 | ▲19 |
에이다 | 786 | ▼1 |
스팀 | 173 | ▼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7,630,000 | ▼70,000 |
비트코인캐시 | 663,500 | ▲2,500 |
이더리움 | 3,437,000 | 0 |
이더리움클래식 | 22,380 | ▲130 |
리플 | 3,084 | ▲18 |
퀀텀 | 2,658 | 0 |
이오타 | 213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