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깨끗한나라(대표 최현수·이동열)의 반려동물 전문 브랜드 포포몽(PAW-PAW MONG)이 한화리조트 평창과 함께 반려 가족을 위한 참여형 공감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깨끗한나라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반려견과 보호자가 소통하며 공감과 이해를 쌓는 반려 생활을 지원하고자 기획된 체험형 클래스 시리즈다"라며 "실질적인 교육과 체험을 통해 깨끗한나라 포포몽의 브랜드 가치와 제품을 자연스럽게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으며, 반려견의 심리, 건강관리, 스트레스 케어 등을 주제로 연내 다양한 프로그램이 순차적으로 운영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깨끗한나라 포포몽은 지난 18일 강원도 평창군 한화리조트 평창에서 첫 번째 프로그램인 ‘반려견 심리 공감 클래스’를 열었다. 이번 클래스는 반려견 교육 콘텐츠 전문 기업 ㈜도그몬드의 한지훈 대표가 진행했으며, 반려견 인지 행동 이해, 신뢰 형성 활동 및 게임, 질의응답 등 반려견과 보호자 모두에게 유익한 내용으로 구성됐다.
참가자는 한화리조트 평창의 반려동물 전용 객실 ‘멍패커룸’ 투숙객과 일반 고객 중 사전 신청자를 대상으로 선정됐다. 클래스 참가자 전원에게는 깨끗한나라 포포몽의 대표 제품인 ‘발도장 제로 배변패드’와 ‘스킨케어 세수티슈’로 구성된 포포몽 키트가 제공돼 외출이나 여행 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현대약품, 미에로화이바 라인업 강화...키즈 · 제로슈가 신제품 출시
현대약품의 식이섬유 음료 브랜드 미에로화이바가 어린이용 식이섬유 음료 ‘미에로화이바 키즈’와 기존 미에로화이바에서 설탕을 제거한 ‘미에로화이바 제로슈가’를 신규 출시했다.
미에로화이바 키즈는 오렌지 농축액의 상큼하고 달콤한 맛이 특징으로, 성장기 어린이 건강을 위한 식이섬유 4,000mg, 비타민C 20mg, 면역기능에 도움을 주는 아연 1.7mg 등 영양 성분을 고루 함유했다.
특히 어린이의 건강을 고려해 당류와 열량을 줄이고 합성향료, 보존료, 색소를 사용하지 않아 식품의약안전처에서 안전하고 영양을 고루 갖춘 어린이 기호식품에 부여하는 품질 인증인 ‘어린이 기호식품 인증’을 획득했다. 제품은 해썹(HACCP) 인증 시설에서 생산된다.
패키지는 어린이의 사용 편의성을 고려해 안전한 푸시풀 캡을 적용했으며, 채소를 모티브로 한 ‘미에로파이브’ 캐릭터를 라벨에 적용해 친근감을 더했다.
미에로화이바 키즈는 현대약품 통합몰, 스마트스토어, 쿠팡, 이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30일까지 이마트에서 2+1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함께 출시된 미에로화이바 제로슈가는 미에로화이바의 상큼한 맛과 향은 그대로 보존하고, 설탕을 제거해 당 걱정 없이 섭취 가능한 신제품이다. 한 번에 마시기 좋은 180mL 캔으로 4,500mg의 식이섬유를 함유했다.
◆와키윌리,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 그랜드 오픈
와키윌리(Wacky WiLLy)가 오는 4월 21일, 서울 명동에 두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인 ‘와키윌리 서울’을 그랜드 오픈한다. 와키윌리는 패션, 스트릿 문화, 예술을 결합한 독창적인 브랜드로, 론칭 이후 빠르게 국내외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홍대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한 후, 많은 관광객들이 찾아가는 ‘필수 방문 쇼핑 코스’로 자리매김했다. 와키윌리는 이러한 성공에 힘입어 명동에서도 글로벌 관광객과 MZ 세대를 중심으로 팬층을 더욱 확대할 계획이다.
와키윌리 서울(명동점)은 단순한 쇼핑 공간을 넘어, 브랜드의 정체성을 경험할 수 있는 서울의 대표적인 패션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매장은 와키윌리만의 감각적인 디자인과 독창적인 분위기로 구성되어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또한, 오픈을 기념하여 구매 고객을 위한 다양한 사은품 증정과 특별 할인 프로모션이 마련되어 있어, 명동을 찾는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와키윌리는 다양한 아이콘 및 캠페인 활동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를 확고히 다져왔다. 돌고래 유괴단, 고경표, 강혜원이 출연한 ‘그 남자, 그 여자’ 필름 캠페인은 뜨거운 반응과 함께 와키윌리의 매력을 대중에게 각인시키는 데 성공했다.
이번 25SS 시즌에는 대세 아이돌 그룹 TWS(투어스)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며, MZ 세대를 대표하는 두 아이콘의 만남으로 특별한 시너지를 창출하고 있다. 이는 브랜드의 젊고 트렌디한 감성을 더욱 강화하며,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생활경제 이슈] 깨끗한나라 포포몽, 한화리조트와 ‘반려견 심리 클래스’ 진행 外
기사입력:2025-04-21 18:10:03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556.61 | ▼8.81 |
코스닥 | 717.24 | ▼9.22 |
코스피200 | 338.74 | ▼0.32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6,581,000 | ▲417,000 |
비트코인캐시 | 527,000 | ▲1,000 |
이더리움 | 2,599,000 | ▲14,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170 | ▲140 |
리플 | 3,214 | ▲16 |
이오스 | 985 | 0 |
퀀텀 | 3,115 | ▲2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6,583,000 | ▲420,000 |
이더리움 | 2,597,000 | ▲11,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150 | ▲160 |
메탈 | 1,218 | ▲10 |
리스크 | 778 | ▲9 |
리플 | 3,214 | ▲17 |
에이다 | 1,005 | ▲6 |
스팀 | 218 | ▲3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6,600,000 | ▲460,000 |
비트코인캐시 | 525,000 | 0 |
이더리움 | 2,600,000 | ▲14,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150 | ▲130 |
리플 | 3,214 | ▲15 |
퀀텀 | 3,100 | 0 |
이오타 | 303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