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이슈] 깨끗한나라, ‘보솜이 액션핏 썸머 팬티 기저귀’ 출시 外

기사입력:2025-04-14 20:02:46
[로이슈 편도욱 기자] 깨끗한나라(대표 최현수·이동열)의 영유아 케어 브랜드 보솜이가 여름 전용 제품인 ‘보솜이 액션핏 썸머 팬티 기저귀’를 출시하며 라인업을 확장한다고 14일 밝혔다.

‘보솜이 액션핏 썸머 팬티 기저귀’는 극심한 무더위가 예상되는 올여름 아기 피부를 보송하게 유지하고 기저귀 착용으로 인한 불편함을 최소화하기 위해 설계됐다. 특히, 통기성과 냉감 기능을 극대화해 장시간 입혔을 때도 산뜻함을 유지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은 부드럽고 흡습성이 뛰어나 여름 이불 소재로 사용되는 모달을 함유한 시트를 적용해 덥고 습한 날씨에도 상쾌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소변을 빠르게 흡수하는 소재를 활용해 아기 용변 후 올라가는 기저귀 속 온도를 2.8℃ 낮춤으로써, 답답함과 피부 자극을 줄였다. 이를 통해 아기들이 더욱 쾌적하고 건강하게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했다.

실제 KATRI시험연구원 테스트 결과, 기존 자사 제품 대비 접촉냉감지수(피부가 섬유에 닿았을 때 느껴지는 냉감 정도)가 6.7% 향상된 것으로 확인됐다.

뿐만 아니라 기존 제품 보다 약 33% 얇아진 시트는 움직임이 많은 아기의 활동성을 높이고, ‘마이크로 에어홀’ 기술로 기저귀 내부 열기와 습기를 신속히 배출해 장시간 착용에도 피부를 보송하게 유지할 수 있다. 옆샘 방지를 위한 2중 잠금 안심가드는 오랜 시간 샘 걱정 없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손잡이가 부착된 패키지로 휴대와 교체 편의성까지 고려했다.

‘보솜이 액션핏 썸머 팬티 기저귀’는 대형(10~14kg), 특대형(13~18kg), 점보형(17kg 이상)으로 구성됐으며, 오는 18일까지 쿠팡에서 단독 특가로 사전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 ‘이스터 브런치’ 이벤트 선보여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는 부활절을 맞아 오는 4월 19일(토)과 20일(일) 양일간, 호텔 1층에 위치한 올 데이 다이닝 뷔페 레스토랑 데메테르에서 ‘이스터 브런치(Easter Brunch)’를 진행한다.

이번 이스터 브런치는 패밀리 고객을 위한 이벤트로, 기존 주말에 제공되는 한우 라이브 스테이션, 아이들이 좋아하는 키즈 메뉴, 디저트를 포함한 풍성한 뷔페에 특별한 키즈 프로그램까지 더해져,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미식 경험과 즐거움을 선사한다.

이벤트의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귀여운 동물 캐릭터로 얼굴을 꾸며주는 페이스 페인팅, 부활절을 상징하는 초콜릿 달걀 증정, 호텔 ESG마스코트 비해피 미니 인형, 더블트리 친환경 텀블러, 와인 캐리어 등 다양한 경품이 들어 있는 럭키 드로우 행사가 마련된다. 여기에 버니 인형으로 장식된 뷔페 데코레이션이 아기자기한 부활절 분위기를 한층 더해준다.

이번 이스터 브런치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따뜻하고 유쾌한 시간으로, 특히 어린 자녀를 둔 고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스터 브런치는 오후 12시부터 2시 30분까지 진행되며, 이용 금액은 성인 1인 기준 15만원이다. 2013년생부터 2019년생까지는 성인 요금의 50%가 적용되는 어린이 요금이 적용되며, 2020년생 이후 출생한 어린이는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에이블씨엔씨 미샤, 美 아마존서 BB크림 매출 428% 급증

에이블씨엔씨(대표 신유정)의 화장품 브랜드 미샤(MISSHA)가 미국 아마존(Amazon)이 진행한 '빅 스프링 세일(Big Spring Sale)’을 통해 3월 한 달간 BB크림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428% 증가했다고 14일 밝혔다. 지난해부터 집중해온 북미 시장 공략과 마케팅 투자 성과가 올해 1분기부터 본격적인 매출 성장으로 연결되고 있다는 평가다.

빅 스프링 세일은 아마존이 지난해 처음 시작한 봄 시즌 대규모 할인 행사다. 올해는 지난 3월 25일부터 31일까지 총 7일간 진행됐다.

에이블씨엔씨 미샤 미국 법인은 이번 성과의 배경으로 현지 시장에 대한 정밀한 분석과 맞춤형 제품 전략을 꼽았다. 특히 기존 ‘M 퍼펙트 커버 BB크림’에 더해 신제품 ‘M 퍼펙트 커버 세럼 BB크림’을 추가하며 소비자 니즈에 맞춘 제품 포트폴리오를 바탕으로 시장 세분화에 성공했다는 설명이다.

먼저 M 퍼펙트 커버 BB크림은 지난해 7월 아마존 연중 최대 할인 행사인 프라임데이 행사에서 BB크림 부문 1위를 차지한데 이어, 2025년 4월 1주차 기준으로 선두를 기록하고 있는 미샤의 베스트셀러다. 우수한 제품력과 아마존 내 경쟁 제품 대비 1.7배 넉넉한 용량, 합리적인 가격 등으로 입소문이 나며 북미 소비자들의 수요를 정확히 공략했다는 평이다. 특히 '글래스 스킨(유리알처럼 빛나는 피부)', ‘헬시 글로우(건강하고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 등 글로벌 뷰티 트렌드에 부합하는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이 가능해 현지에서 높은 호응을 이끌어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556.61 ▼8.81
코스닥 717.24 ▼9.22
코스피200 338.74 ▼0.32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6,496,000 ▲363,000
비트코인캐시 526,500 ▲1,500
이더리움 2,597,000 ▲11,000
이더리움클래식 24,150 ▲150
리플 3,212 ▲13
이오스 986 ▲1
퀀텀 3,115 ▲2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6,486,000 ▲323,000
이더리움 2,597,000 ▲11,000
이더리움클래식 24,100 ▲110
메탈 1,213 ▲7
리스크 775 ▲8
리플 3,213 ▲16
에이다 1,004 ▲4
스팀 218 ▲2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6,500,000 ▲370,000
비트코인캐시 527,000 ▲2,000
이더리움 2,596,000 ▲10,000
이더리움클래식 24,150 ▲130
리플 3,212 ▲12
퀀텀 3,100 0
이오타 303 ▲1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