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기존 굿리치앱 내에서 서비스되던 다양한 콘텐츠들 중 고객들의 활용도가 높은 콘텐츠들을 홈 화면 전면에 전격 배치하여 접근성 향상을 통한 사용성 극대화를 거둘 수 있도록 했을 뿐 아니라 동일하게 반복되는 정보의 경우 서비스 중요도에 따라 시각적으로 주목도 차이를 제공함으로써 가시성을 높였다.
굿리치앱의 서비스 내 마케팅 영역의 비중을 줄이고 고객에게 꼭 필요한 서비스 기능 중심의 콤팩트한 구성으로 범람하는 보험 앱 홍수 속에서도 보험 서비스 관리 앱의 TOM(Top Of Mind)를 굳건히 유지해 나가겠다는 복안이다.
회사는 굿리치앱으로 보험 조회, 분석, 청구까지 보험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 보험 앱이라는 이미지를 공고히 하며, 보험 가입 전은 물론 보험 가입 후의 발생할 수 있는 상황에 대해 해결책을 제시할 수 있는 앱으로 고객에게 다가가겠다는 입장이다.
굿리치 디지털혁신부문 이병관 상무는 “굿리치앱은 보다 쉽고 편리하게 보험에 대한 모든 사항을 해결할 수 있도록 고객 편의성을 최우선 가치로 삼아왔다”며 “고객들 머릿속에 보험에 대한 궁금증, 애로사항이 있을 때면 굿리치를 바로 떠올릴 수 있도록 지속적인 고민과 혁신을 통해 꼭 필요한 기능들을 탑재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심준보 로이슈(lawissue) 기자 sjb@r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