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르노리카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팝업에서는 세계 최초로 싱글몰트 인증을 받은 오리지널 싱글몰트 위스키 ‘더 글렌리벳(The Glenlivet)’과 진정한 더블 캐스크 싱글몰트 위스키의 진수를 보여주는 ‘아벨라워(Aberlour)’ 등 페르노리카코리아의 대표적인 싱글몰트 위스키를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이어 "뿐만 아니라 아이리쉬 위스키의 오랜 전통을 이어 온 싱글 팟 스틸 위스키 ‘레드브레스트(Redbrest)’와 혁신적인 매쉬빌의 크래프트 버번 위스키 ‘래빗홀(Rabbit Hole)까지 다양한 종류의 위스키를 만나볼 수 있다"라고 밝혔다.
◆벤앤제리스, 4월3일 국내 첫 ‘프리콘데이(Free Cone Day)’ 개최
벤앤제리스가 오는 4월 3일 월요일, 국내 첫 프리콘데이(Free Cone Day)를 개최한다.
프리콘데이(Free Cone Day)는 소비자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일 년에 하루, 아이스크림 콘을 무료로 나눠주는 행사다. 1979년 미국 내 벤앤제리스 최초의 아이스크림 매장에서 시작해, 매년 전 세계적으로 진행되고 있는 벤앤제리스의 대표 이벤트로 자리매김했다.
◆경남도, 우주분야 전문인력 양성사업 올해도 이어간다
경남도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우주분야 전문인력 양성사업'을 이어간다고 1일 밝혔다.
이 사업은 지난해 4월 과학기술정보통신부의 '미래우주교육센터 공모사업'에 경상국립대학교가 '위성시스템핵심기술연구센터(SCRTC)' 이름으로 응모해 선정됐다.
경남도·진주시·사천시가 지원하고 부경대학교, 한국산업기술시험원(KTL), 한국항공우주산업, 한화시스템, ANH, 솔탑이 참여해 추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