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김영삼 기자] 토니모리는 레페리 소속 뷰티 크리에이터 ‘유리숍’과 공동 개발한 신제품 ‘겟잇 틴트 워터풀 버터’가 론칭 3일 만에 19,000개 판매를 달성했다고 3일, 밝혔다.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유리숍 마켓’을 통해 먼저 선보인 토니모리의 ‘겟잇 틴트 워터풀 버터’ 5종은 마켓 오픈 10분 만에 초도 물량이 완판되고, 4시간 만에 1만 개가 판매됐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
토니모리는 이에 힘입어 지난 2일 신제품 ‘겟잇 틴트 워터풀 버터’ 론칭 기념 오프라인 뷰티 클래스를 진행했다. 뷰티 클래스에는 신제품 개발에 참여한 ‘유리숍’을 비롯해 ‘민정박’, ‘아랑’, ‘김크리스탈’, ‘윤이든’ 등 레페리 소속 뷰티 크리에이터 16인이 참석했다.
한편 토니모리의 ‘원데이 밋업 뷰티 클래스’는 겟잇 틴트 워터풀 버터 제품 특유의 버터리한 텍스처와 비바마젠타 컬러를 베이스로 한 5가지 색상(▲베리슈 ▲너티 크림 ▲리치 플럼 ▲로즈 타르트 ▲모브 브루)을 연상시키는 공간으로 구성됐다.
김영삼 로이슈(lawissue) 기자 yskim@lawissue.co.kr
[유통단신]토니모리, ‘겟잇 틴트 워터풀 버터’ 론칭 마켓 약 2만개 가량 판매 종료
기사입력:2023-02-03 16:26:27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950.30 | ▲3.64 |
코스닥 | 775.65 | ▼1.61 |
코스피200 | 395.18 | ▲1.02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5,497,000 | ▲154,000 |
비트코인캐시 | 652,500 | ▼3,000 |
이더리움 | 3,507,000 | ▲7,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050 | ▼40 |
리플 | 3,002 | ▼20 |
퀀텀 | 2,776 | ▼16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5,529,000 | ▲130,000 |
이더리움 | 3,505,000 | ▲4,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010 | ▼110 |
메탈 | 943 | ▼7 |
리스크 | 550 | ▼2 |
리플 | 3,000 | ▼23 |
에이다 | 848 | ▼8 |
스팀 | 173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5,460,000 | ▲170,000 |
비트코인캐시 | 655,000 | ▼4,000 |
이더리움 | 3,506,000 | ▲6,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070 | ▼40 |
리플 | 3,000 | ▼20 |
퀀텀 | 2,780 | ▲35 |
이오타 | 228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