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업계 단신 ]토니모리,제페토 내 ‘홍대 토니모리 월드’ 론칭

기사입력:2021-10-26 17:27:28
토니모리도 메타버스 붐 동참, 제페토 내 ‘홍대 토니모리 월드’ 론칭 이미지.(사진=토니모리)

토니모리도 메타버스 붐 동참, 제페토 내 ‘홍대 토니모리 월드’ 론칭 이미지.(사진=토니모리)

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김영삼 기자] 토니모리는 26일, 글로벌 Z세대들이 모여 있는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에 ‘홍대 토니모리 월드(Hongdae TONYMOLY World)’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토니모리의 제페토 론칭은 재미있고 힙한 트렌드를 소비하는 1020 글로벌 유저와의 접점을 확대하고 토니모리 팬들과 새로운 방식으로 소통하기 위해 기획됐고 전 세계 미래 세대들과 만날 수 있는 가장 친근하고, 글로벌 트렌드로 자리 잡은 메타버스를 채택하였으며 옴니 채널적인 특성을 더해 토니모리만의 월드를 구축했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

특히, 새로운 디지털 트윈 콘셉트를 구현해 내며 타 브랜드와의 차별성을 강조했다. 디지털 트윈 콘셉트를 가장 잘 나타내는 부분은 실제 토니모리 홍대점에서 영감을 얻어 기획한 오직 제페토 월드에만 존재하는 ‘토니모리 제페토 월드점’이다. ‘홍대 토니모리 월드’는 볼 거리, 즐길 거리가 많고 특히 인증샷 찍기에 특화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토니스트리트 존, 점프맵 존, 버스킹 존, 드라이빙 존, 그래피티 존 등 다양한 콘셉트로 이루어진 가상의 홍대 거리 곳곳을 자동차를 타고 누비며 사진을 찍고 즐길 수 있다고 회사는 전했다.

이 외에도 토니모리가 새롭게 선보이는 가상 인플루언서 캐릭터 ’토니(TONI)’와 제페토 아이템, 실제 하반기 주력 제품 등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토니모리 제페토 월드점 론칭은 작년 7월부터 추진해온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의 일환”이라며, “토니모리는 메타버스 내 론칭을 시작으로, 추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업계를 선도하는 디지털 혁신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공고히 할 예정이다. 가상과 실제 현실을 넘나들며 마케팅과 세일즈 활동의 진정한 옴니 채널화를 실현하는 게 토니모리의 중장기적 비전이다”라고 말했다.

김영삼 로이슈(lawissue) 기자 yskim@lawissue.co.kr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966.95 ▲16.65
코스닥 779.38 ▲3.73
코스피200 397.83 ▲2.65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5,492,000 ▼307,000
비트코인캐시 658,500 ▲12,500
이더리움 3,501,000 ▼15,000
이더리움클래식 22,910 ▼120
리플 3,000 ▼17
퀀텀 2,771 ▼2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5,621,000 ▼154,000
이더리움 3,502,000 ▼13,000
이더리움클래식 22,940 ▼80
메탈 937 ▼3
리스크 550 ▼0
리플 3,001 ▼17
에이다 849 ▼6
스팀 173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5,490,000 ▼380,000
비트코인캐시 655,500 ▲10,500
이더리움 3,501,000 ▼16,000
이더리움클래식 22,980 ▼80
리플 3,001 ▼16
퀀텀 2,790 ▲4
이오타 227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