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애브라는 올해 3월 출시한 이후 3개월 만에 누적 매출 10억 원을 달성한 애니바디의 인기 상품으로 기능과 착용감에 중점을 두고 고객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노 와이어 심리스 브라다.
사회 전반적으로 ‘자기 몸 긍정주의’(body positive) 캠페인이 확산된 가운데 편애브라의 압도적인 착용감과 이미 경험한 고객들의 만족감이 입소문을 타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피브(FEEV) ‘하이퍼-핏 컬러 세럼’ 로지 코지 컬러 추가 출시
하이퍼 스킨케어 솔루션 피브(FEEV)가 수채화처럼 맑고 투명한 빛을 선사하는 ‘하이퍼-핏 컬러 세럼’의 새로운 컬러 ‘로지 코지(ROSY COZY)’를 추가 출시하며 총 5가지의 컬러 쉐이드로 라인업을 확장한다.
◆파타고니아, 논바이너리 클라이머 다큐멘터리 ‘They/Them’ 공개
스포츠 브랜드 파타고니아 코리아가 논바이너리 클라이머의 여정을 담아낸 다큐멘터리 영화 ‘They/Them’을 공개했다.
‘논바이너리(Non-binary)’는 ‘제3의 성’이라는 사전적 의미를 가지며, 트렌스젠더와 같이 여성과 남성이라는 이분법적 성별에 속하지 않은 사람을 뜻한다. 그래서 영어권 국가에서는 이와 같은 이들을 ‘He/Him’이나 ‘She/Her’와 같은 성별에 따른 대명사 대신, ‘They/Them’으로 지칭하기도 한다.
영화 ‘They/Them’은 다양성의 사각지대가 존재하는 현대 사회를 보다 정확하게 묘사하기 위해 파타고니아가 전하려는 수많은 이야기 중 첫번째이다. ‘They/Them’이란 타이틀은 주인공인 논바이너리 클라이머를 특정 성별이 아닌 하나의 인격체로 존중하는 의미로 지칭하면서, 이번 영화에서 파타고니아가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암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