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이슈] CJ온스타일, 겨울 코트 론칭 外

기사입력:2021-10-18 11:25:07
[로이슈 편도욱 기자] ◆ CJ온스타일, 겨울 코트 대거 론칭

CJ온스타일은 단독 패션 브랜드 중심으로 겨울 코트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먼저 CJ온스타일의 대표 패션 PB 브랜드 ‘셀렙샵 에디션’은 ‘에르메네질도 제냐’ 그룹의 캐시미어 100% 원단으로 제작된 남녀 코트를 선보인다. 오는 22일 저녁 8시 45분 서아랑 쇼호스트가 진행 예정인 론칭 방송을 통해 공개되며, 여성용은 제냐블랙, 카멜, 딥그린, 크림 4가지 색상으로 구성, 남성용은 제냐블랙과 카멜 두가지로 마련됐다.

이어 11월 중순에는 여성 겨울 코트의 정석이라 일컬어지는 ‘막스마라’ 출신 디자이너의 신규 이태리 브랜드 제품을 선보인다. ‘셀렙샵 에디션’은 이태리 여성 의류 전문 브랜드인 막스마라의 유명 패션 디자이너 엠마누엘라 모리오네(Emanuela Morrione)가 독립해 만든 브랜드 ‘Crem38’의 코트 제품 방송을 준비하고 있다. ‘Crem38’은 론칭과 동시에 이태리 대표 럭셔리 편집샵인 ‘루이자비아로마(Luisaviaroma)’에 입점, 현지 패션업계의 이목을 끌면서 인정받고 있는 신생 프리미엄 브랜드다.

하이엔드급 여성 브랜드 ‘센존 블루라벨’도 본격 겨울 시즌 공략에 나선다. ‘센존 블루라벨’은 오는 24일 론칭 방송을 통해 이태리 알라 캄폴미(Ala campolmi)사의 캐시미어 100% 원단을 사용한 코트 제품을 선보인다.

‘美 대통령의 수트’로 알려진 ‘브룩스 브라더스’도 클래식한 매력에 실용성을 더한 코트 제품을 준비했다. ‘브룩스 브라더스’는 오는 11월 이태리 브레스키(Breschi)사의 프리미엄 캐시미어 100% 원단을 사용한 클래식 3버튼 코트를 선보인다.



◆신원 여성복 브랜드 ‘베스띠벨리’ 인터뷰집 ‘Her x Her x Her’ 출간

㈜신원의 여성복 브랜드 ‘베스띠벨리(BESTI BELLI)’가 브랜드의 새로운 시도로 자신만의 서사를 만드는 30인의 여성 인터뷰집 ‘Her x Her x Her’를 출간했다고 18일 밝혔다. ‘Her x Her x Her’는 ‘베스띠벨리’가 운영한 팟캐스트 채널 ‘아프로디테’의 인터뷰 내용을 엮은 인터뷰집으로, 여성 리더 30인의 성공 스토리와 삶의 이야기가 담겨져 있다.

작년 4월 첫 방송을 시작한 ‘아프로디테’는 ‘아름다운 프로들의 디테일한 이야기’를 줄인 말로, 각 분야에서 전문성을 인정받은 30인의 여성 리더를 선정하고 그녀들의 성공 스토리와 삶의 이야기를 전하는 인터뷰 형식으로 운영됐다. ‘아프로디테’는 비대면 콘텐츠인 팟캐스트를 통해 코로나19 확산 속 사회적 피로감이 쌓인 청취자들에게 진심 어린 위로와 20•30세대에게 힘을 주는 멘토링으로 주목을 받아온 바 있다.

‘그녀는 프로다, 프로는 아름답다’라는 광고 카피를 통해 대한민국 여성들의 마음을 뜨겁게 달궜던 ‘베스띠벨리’는 1990년대 ‘베스띠벨리’의 광고 카피를 보며 성장한 여성 프로 30인의 이야기를 인터뷰집 ‘Her x Her x Her’에 녹여냈다. 배우 채시라, 조주희 외신기자, 윤여순 대표, 최인아 대표, 하시시박 사진작가 등 각계각층 분야의 그녀들이 그동안 밟아온 과정은 물론 비하인드 스토리가 가득 담긴 30인의 디테일한 이야기를 글로 펴내 읽는 즐거움을 더했다.

‘Her x Her x Her’의 첫 번째 주인공으로 ‘베스띠벨리’ 1대 모델인 배우 채시라의 이야기로 시작된다. 1990년대 여성의 사회 진출이 지금처럼 활발하지 않은 시절, 커리어 우먼을 꿈꾸는 많은 여성의 롤 모델이 되었던 일화부터 뷰티•패션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었던 노하우 등이 담겨 있다. 마지막 30번째의 주인공으로 ‘아프로디테’의 인터뷰 진행을 맡은 이진희 아나운서의 이야기와 소감을 끝으로 마무리된다.

‘베스띠벨리’를 총괄하는 정병무 이사는 “사회적 한계를 극복하고 본인만의 가치관과 전문성을 인정받은 대한민국 여성 30인의 이야기를 ‘Her x Her x Her’에 담아 현대를 살아가는 많은 여성에게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책 출간을 결정하게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사랑을 꾸준히 받아 론칭 100주년에는 또 다른 100명의 여성 프로를 모시고 더 많은 여성의 히스토리가 담긴 콘텐츠를 만들어 나가길 희망한다”라고 밝혔다.


◆신세계까사, 온라인 전용 브랜드 ‘어니언’ MZ 감성 담은 쇼룸 오픈

신세계까사(SHINSEGAE CASA)는 온라인 전용 가구 브랜드 ‘어니언(Onion)’의 오프라인 체험형 쇼룸을 까사미아 분당 서현점에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신세계까사는 직관적인 체험을 통한 소통을 중요시하는 MZ세대의 특징을 반영해, 이들과 직접적으로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는 오프라인 어니언 쇼룸을 오픈했다. 1인가구와 신혼부부를 위한 인테리어 연출 공간을 별도로 마련했으며, 포토존·어니언 굿즈 등 젊은 세대들이 즐길 거리를 다채롭게 마련했다. 또, 젊은 감각의 디자인과 밝고 따뜻한 감성을 연출하는 색상을 입힌 신제품을 대거 전시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977.74 ▲5.55
코스닥 782.51 ▲2.78
코스피200 399.29 ▲0.43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5,434,000 ▼165,000
비트코인캐시 641,000 ▼4,500
이더리움 3,511,000 ▼15,000
이더리움클래식 22,980 ▼230
리플 2,988 ▼15
퀀텀 2,718 ▼14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5,355,000 ▼240,000
이더리움 3,509,000 ▼12,000
이더리움클래식 22,990 ▼150
메탈 914 ▼8
리스크 542 ▼2
리플 2,989 ▼12
에이다 830 ▼5
스팀 173 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5,300,000 ▼250,000
비트코인캐시 642,000 ▼2,500
이더리움 3,509,000 ▼16,000
이더리움클래식 22,960 ▼210
리플 2,988 ▼12
퀀텀 2,720 ▼4
이오타 227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