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이슈] 홈플러스 ‘독점가격위크’ 진행 外

기사입력:2021-10-14 16:02:12
[로이슈 편도욱 기자] ◆홈플러스 ‘독점가격위크’ 진행

홈플러스(사장 이제훈)가 오는 20일까지 ‘독점가격위크’를 열고,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신선·가공식품 등을 최대 50% 할인가에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이와 함께 상품권 증정, 스탬프 이벤트, 100원 쿠폰, 신규 가입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담은 이벤트도 마련했다.

홈플러스는 독점가격위크 기간 동안 푸짐한 혜택을 담은 이벤트도 다양하게 진행한다. 14일부터 27일까지 마이홈플러스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나만의 쇼핑 리스트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100만원(1명) ▲20만원(2명) ▲10만원(3명)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멤버특가상품을 구매하고 스탬프를 찍으면 홈플러스 시그니처 물티슈(100매, 스탬프 2회)와 농심 안성탕면(125g*5입, 스탬프 4회)을 증정하는 ‘스탬프 이벤트’도 진행한다.

18일부터 24일까지 일주일 동안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23시 사이 진행하는 이벤트 상품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100원 쿠폰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밖에도 신규 가입 멤버십 회원에게는 홈플러스 온라인 5000원 상품권(5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과 대형마트&익스프레스 2000원 상품권(2000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을 증정한다.

이창수 홈플러스 트레이드마케팅총괄이사는 “이번 행사는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들을 위해 합리적인 쇼핑 기회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앞으로도 특별한 혜택을 드리기 위해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남양유업, 이오x브레드이발소 콜라보 제품 출시

남양유업 어린이 요구르트 브랜드 ‘이오’가, 아이들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브레드이발소’ 캐릭터와 콜라보한 제품을 출시했다.

‘브레드이발소’는 넷플릭스를 비롯해 다양한 플랫폼에서 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국내 애니메이션으로, 정이 많고 개성이 넘치는 많은 캐릭터들이 등장한다. 이러한 선한 성격의 캐릭터들과 우리 아이를 위해 탄생한 ‘이오’ 제품이 추구하는 방향이 같아, 콜라보 제품 출시를 결정했다고 남양유업 관계자는 밝혔다.

남양유업은 브레드이발소 캐릭터가 디자인된 이오 제품 출시와 함께, 콜라보 굿즈를 활용한 이벤트를 남양유업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하고 있다. 또한 다가오는 할로윈을 맞아 ‘스페셜 에디션’ 패키지도 출시할 계획을 밝혔다.


◆신세계푸드 벨기에 감자튀김 ‘벨지안 프리츠’ 선보여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 위치한 팝업 레스토랑 '프리츠 아르투아'에서 신세계푸드 모델들이 벨기에 맥주 브랜드 '스텔라 아르투아'와 협업을 통해 개발한 감자튀김 간편식 '벨지안 프리츠'를 소개하고 있다. '벨지안 프리츠'는 11mm 두께로 두껍게 썰어낸 감자를 튀긴 후 급속냉동한 제품으로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하면 겉은 바삭하고 속은 담백하면서도 포슬포슬한 벨기에 전통 감자튀김의 맛을 느낄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3,314.53 ▲54.48
코스닥 833.00 ▲8.18
코스피200 450.05 ▲8.77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58,498,000 ▲898,000
비트코인캐시 810,000 ▲5,000
이더리움 6,037,000 ▲23,000
이더리움클래식 28,950 ▼10
리플 4,157 0
퀀텀 3,596 ▼4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58,407,000 ▲707,000
이더리움 6,035,000 ▲16,000
이더리움클래식 28,980 ▼10
메탈 999 ▼1
리스크 523 ▼2
리플 4,162 ▲3
에이다 1,225 ▲2
스팀 186 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58,450,000 ▲840,000
비트코인캐시 809,000 ▲3,500
이더리움 6,040,000 ▲30,000
이더리움클래식 28,930 ▼40
리플 4,157 ▲1
퀀텀 3,580 ▼22
이오타 273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