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타고가요 사옥에서 열린 골고루보상-타고가요 모빌리티 업계 최초의 차량사고 손해사정사 서비스 업무 협약식에서 (왼쪽)최순성 타고가요 대표이사와 (오른쪽)유태석 골고루보상 대표이사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미지 확대보기타고가요 사옥에서 열린 본 협약식에는 유태석 골고루보상 대표이사, 최순성 타고가요 대표이사 및 관계자가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사고 발생 시 독립손해사정사 매칭 서비스가 보다 신속하게 이뤄질 수 있도록 상호 협력을 추진할 예정이다.
상호 간의 주요 협력 사항으로는 △타고가요 고객이 차량 사고 발생 시 자동차보험 처리 전문 독립손해사정사 신속 매칭 △골고루보상 고객에게 타고가요 전 서비스 15% 상시 할인 제공 △상호 공동 마케팅 전개 등이며 이 외에도 골고루보상과 타고가요의 고객들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앞으로도 지속 협력을 전개할 예정이다.
골고루보상은 전국 독립손해사정사 매칭 플랫폼 서비스로 각종 보험 사고 발생 시 보험 보상금 수령과 관련하여 고객과 전문 독립손해사정사를 신속 매칭 시키는 서비스다. 신속 매칭을 위해 상담 내용, 거주 지역, 가입 보험 등 접수 내용을 토대로 고객에 가장 적합한 독립손해사정사를 매칭 시킬 수 있도록 자체 개발 AI 매칭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본 업무제휴 협약에 따른 상호 혜택은 골고루보상 및 타고가요 홈페이지에서 보다 상세히 볼 수 있다.
골고루보상 관계자는 “본 협약을 통해 골고루보상의 전문 독립손해사정사 매칭 서비스 경쟁력을 한층 더 강화할 수 있게 되었다. 앞으로도 골고루보상의 고객들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제휴 및 협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진가영 로이슈(lawissue) 기자 news@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