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 유통단신] 롯데하이마트 ‘우리동네 핫-트 콘서트, 누적 9.7만뷰 기록·라네즈 '네오 쿠션' 한정판 출시·한국솔가, 솔가 밀크씨슬 130 출시

기사입력:2021-09-23 14:43:11
[로이슈 편도욱 기자] 롯데하이마트(대표 황영근)가 지난 21일 롯데하이마트 공식 유튜브 채널에 선보인 ‘우리동네 핫-트 콘서트, 하이마트로 가요 추석편’이 공개 이후 지금까지(‘21년 9월 21일~23일) 누적 9.7만뷰를 기록했다.
21일 공개된 ‘하이마트로 가요 추석편’ 주제곡은 아티스트 문수진이 작사, 작곡에 참여한 ‘저 달’이다. ‘고독함을 느끼는 사람들을 위로하고 싶다’는 메세지를 담고 있다. 촬영 장소는 고향과 귀성길을 연상시키는 인사동 한옥카페와 서울역사다. 아티스트 특유의 음색과 감성적 음악으로, 소중한 사람을 만나지 못 하는 사람들에 따뜻한 위로를 전한다.

◆라네즈 X 메종키츠네, 특별 협업 '네오 쿠션' 한정판 출시

'메종키츠네'와 협업을 통해 '네오 쿠션' 한정판을 선보인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글로벌 MZ세대의 패션 트렌드를 이끌어가고 있는 메종키츠네와의 협업을 통해 탄생했다. '헤이 네오! 렛츠 칠랙스! (Hey NEO! Let’s CHILLAX!)' 라는 콘셉트로, 바쁜 일상 속에서도 편안하고 여유로운 자신만의 시간을 보내며 자유로움을 추구하는 MZ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표현하고자 했다"라며 "라네즈X메종키츠네 한정판은 네오 쿠션 리미티드 에디션 2종(매트 21N, 23N)과 이번 협업을 위해 제작한 굿즈 3종(에코백, 파우치, 스마트톡)으로 구성했다"고 전했다.


◆한국솔가, 솔가 밀크씨슬 130 출시

한국솔가가 ‘솔가 밀크씨슬 130’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한국솔가는 ‘솔가 밀크씨슬 130’ 출시를 기념해 최대 40%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솔가몰은 30%, 전국 솔가 백화점 매장은 2개 구매 시 최대 40%까지 한시적 할인을 제공한다.

신제품 ‘솔가 밀크씨슬 130’은 하루 1캡슐로 ‘간’ 편하게 섭취 할 수 있는 건강기식품이다. 핵심 기능 성분은 ‘실리마린’으로, 식약처로부터 인정받은 기능성 원료다. 1일 최대함량 130㎎이 함유되어 있어 간 건강 증진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675.75 ▲52.73
코스닥 862.23 ▲16.79
코스피200 363.60 ▲7.62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5,256,000 ▼368,000
비트코인캐시 714,500 ▼10,000
비트코인골드 50,200 ▼200
이더리움 4,684,000 ▼20,000
이더리움클래식 39,950 ▼290
리플 775 ▼7
이오스 1,238 ▼13
퀀텀 6,015 ▼115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5,341,000 ▼366,000
이더리움 4,690,000 ▼26,000
이더리움클래식 40,040 ▼220
메탈 2,520 ▲68
리스크 2,461 ▼36
리플 776 ▼8
에이다 708 ▼9
스팀 441 ▼1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5,124,000 ▼399,000
비트코인캐시 713,000 ▼11,000
비트코인골드 50,550 0
이더리움 4,677,000 ▼28,000
이더리움클래식 39,910 ▼300
리플 774 ▼8
퀀텀 6,065 ▼50
이오타 367 ▼5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