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 X 메종키츠네, 특별 협업 '네오 쿠션' 한정판 출시
'메종키츠네'와 협업을 통해 '네오 쿠션' 한정판을 선보인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글로벌 MZ세대의 패션 트렌드를 이끌어가고 있는 메종키츠네와의 협업을 통해 탄생했다. '헤이 네오! 렛츠 칠랙스! (Hey NEO! Let’s CHILLAX!)' 라는 콘셉트로, 바쁜 일상 속에서도 편안하고 여유로운 자신만의 시간을 보내며 자유로움을 추구하는 MZ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표현하고자 했다"라며 "라네즈X메종키츠네 한정판은 네오 쿠션 리미티드 에디션 2종(매트 21N, 23N)과 이번 협업을 위해 제작한 굿즈 3종(에코백, 파우치, 스마트톡)으로 구성했다"고 전했다.
◆한국솔가, 솔가 밀크씨슬 130 출시
한국솔가가 ‘솔가 밀크씨슬 130’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한국솔가는 ‘솔가 밀크씨슬 130’ 출시를 기념해 최대 40%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솔가몰은 30%, 전국 솔가 백화점 매장은 2개 구매 시 최대 40%까지 한시적 할인을 제공한다.
신제품 ‘솔가 밀크씨슬 130’은 하루 1캡슐로 ‘간’ 편하게 섭취 할 수 있는 건강기식품이다. 핵심 기능 성분은 ‘실리마린’으로, 식약처로부터 인정받은 기능성 원료다. 1일 최대함량 130㎎이 함유되어 있어 간 건강 증진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