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시그니처 아이템 증정 이벤트

기사입력:2021-09-07 08:20:19
[로이슈 편도욱 기자] CU가 멤버십 어플인 포켓CU의 스탬프 미션을 통해 명품 브랜드들의 인기 아이템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럭셔리 브랜드 시그니처 아이템 이벤트’를 진행한다.

럭셔리 브랜드 시그니처 아이템 이벤트는 편의점 주소비층인 MZ세대의 플렉스(FLEX) 문화를 반영해 유명 명품 브랜드들의 시그니처 제품들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9월 한달 간 4주차의 일정으로 총 5천 만원 상당의 명품 아이템을 매주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주차별로 브랜드 및 제품은 변경된다.

CU가 준비한 1주차 경품은 ‘구찌 팔찌’, ‘끌로에 토트백’, ‘프라다 크로스백’ 등 정통 명품 브랜드부터 ‘아미 가디건’, ‘메종 키츠네 가디건’, ‘메종 마르지엘라 버킷백’ 등 최근 떠오르는 신(新)명품 브랜드까지 총 20종이다.

참여 방법은 CU에서 7천원 이상 구매(담배, 서비스 상품 제외)하고 포인트 적립 시 포켓CU에 자동으로 발급되는 참여 스탬프로 원하는 상품에 응모하면 된다. 스탬프 1개당 1회 응모할 수 있으며 횟수 제한 없이 경품별 중복 참여가 가능하다.

해당 이벤트의 특징은 기존 경품 이벤트와 달리 각 경품별 응모자 현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어 경품 선택 시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는 점이다. 개방형 이벤트 방식을 적용해 이벤트의 극적인 재미를 더했다.

구매 이력이 없어도 주차 별 최초 1회는 무조건 응모할 수 있으며 상품 구매 및 적립 외에도 ‘친구 초대하기’ 기능을 활용해 매주 최대 1개의 추가 스탬프를 받을 수 있다.

1주차 이벤트에는 6일 간 총 3만명 이상이 참여했으며 지금까지 가장 많은 응모자를 모은 상품은 프라다 크로스백으로 4천여 명의 선택을 받았다. 다음으로 끌로에 토트백, 메종 마르지엘라 버킷백, 고야드 카드지갑, 구찌 팔찌 순으로 높은 인기를 기록 중이다.

CU는 앞으로 2~4차 이벤트에서도 ‘보테가베네타 클러치백’, ‘오프화이트 반팔티’, ‘디올 버킷햇’, ‘발망 맨투맨’ 등 다양한 인기 럭셔리 브랜드들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BGF리테일 오명란 마케팅실장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에게 즐거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 한편, 소비 활성화로 지역 경제를 살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CU를 찾아주는 고객들에게 더 큰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차별화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972.19 ▲21.89
코스닥 779.73 ▲4.08
코스피200 398.86 ▲3.68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5,404,000 ▲269,000
비트코인캐시 634,000 ▲5,000
이더리움 3,495,000 ▲11,000
이더리움클래식 22,870 ▲70
리플 3,011 ▲12
퀀텀 2,717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5,410,000 ▲312,000
이더리움 3,493,000 ▲7,000
이더리움클래식 22,850 ▲10
메탈 935 ▼2
리스크 548 ▼1
리플 3,011 ▲15
에이다 838 ▲3
스팀 174 ▲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5,460,000 ▲430,000
비트코인캐시 632,000 ▲3,500
이더리움 3,498,000 ▲14,000
이더리움클래식 22,870 ▲70
리플 3,012 ▲14
퀀텀 2,723 0
이오타 230 ▲2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