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최영록 기자] 카셰어링 브랜드 그린카(대표이사 김상원)가 BI교체에 이어 신규 브랜드 영상인 “일상의 이동을 새로 그리다” 편을 공개했다.
BI 리뉴얼의 연장선으로 공개된 이번 브랜드 영상은 친구와의 여행, 연인과의 데이트, 출장, 가족 여행 등 고객들이 일상생활 속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는 상황들을 그린카와 이용하는 상황들을 담고 있다.
특히 여행과 데이트 같은 특정 활동을 넘어 출퇴근, 차박, 차콕노래방 등 같은 일상 가까이에서 쉽게 이용할 수 있는 하나의 ‘모빌리티 라이프’로 자리 잡았음을 의미한다.
영상에 등장하는 신규 BI는 국내 카셰어링 서비스의 퍼스트 무버(First mover)로서 모빌리티 그 이상의 가치를 제공하고자 하는 그린카의 의지가 담겨있다.
그린카 관계자는 “이번 BI교체의 연장선으로 공개하는 신규 브랜드 영상을 통해 그린카의 슬로건인 ‘일상의 이동을 새로 그리다’를 고객들의 일상에서 간접적으로 보고 느낄 수 있도록 제작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일상 속에서 항상 동행할 수 있는 친근한 모빌리티 플랫폼 기업으로 나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그린카, “일상의 이동을 새로 그리다” 새 영상 공개
기사입력:2021-04-13 15:45:41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449.62 | ▲42.31 |
코스닥 | 851.84 | ▼0.85 |
코스피200 | 472.85 | ▲8.20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1,650,000 | ▲264,000 |
비트코인캐시 | 831,000 | ▼500 |
이더리움 | 6,233,000 | ▲15,000 |
이더리움클래식 | 28,420 | ▲40 |
리플 | 4,229 | ▼15 |
퀀텀 | 3,372 | 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1,740,000 | ▲348,000 |
이더리움 | 6,234,000 | ▲17,000 |
이더리움클래식 | 28,450 | ▲70 |
메탈 | 1,026 | ▲3 |
리스크 | 502 | ▲3 |
리플 | 4,230 | ▼13 |
에이다 | 1,218 | ▲7 |
스팀 | 183 | 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1,710,000 | ▲260,000 |
비트코인캐시 | 832,000 | ▼1,000 |
이더리움 | 6,230,000 | ▲20,000 |
이더리움클래식 | 28,460 | ▲80 |
리플 | 4,230 | ▼14 |
퀀텀 | 3,370 | 0 |
이오타 | 266 |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