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최영록 기자] 카셰어링 브랜드 그린카(대표이사 김상원)가 BI교체에 이어 신규 브랜드 영상인 “일상의 이동을 새로 그리다” 편을 공개했다.
BI 리뉴얼의 연장선으로 공개된 이번 브랜드 영상은 친구와의 여행, 연인과의 데이트, 출장, 가족 여행 등 고객들이 일상생활 속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는 상황들을 그린카와 이용하는 상황들을 담고 있다.
특히 여행과 데이트 같은 특정 활동을 넘어 출퇴근, 차박, 차콕노래방 등 같은 일상 가까이에서 쉽게 이용할 수 있는 하나의 ‘모빌리티 라이프’로 자리 잡았음을 의미한다.
영상에 등장하는 신규 BI는 국내 카셰어링 서비스의 퍼스트 무버(First mover)로서 모빌리티 그 이상의 가치를 제공하고자 하는 그린카의 의지가 담겨있다.
그린카 관계자는 “이번 BI교체의 연장선으로 공개하는 신규 브랜드 영상을 통해 그린카의 슬로건인 ‘일상의 이동을 새로 그리다’를 고객들의 일상에서 간접적으로 보고 느낄 수 있도록 제작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일상 속에서 항상 동행할 수 있는 친근한 모빌리티 플랫폼 기업으로 나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그린카, “일상의 이동을 새로 그리다” 새 영상 공개
기사입력:2021-04-13 15:45:41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 코스피 | 4,020.55 | ▲26.04 |
| 코스닥 | 915.27 | ▲13.94 |
| 코스피200 | 568.40 | ▲2.75 |
가상화폐 시세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31,503,000 | ▼7,000 |
| 비트코인캐시 | 899,500 | ▼10,000 |
| 이더리움 | 4,451,000 | ▼1,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8,380 | ▼10 |
| 리플 | 2,833 | ▲3 |
| 퀀텀 | 1,938 | ▼6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31,617,000 | ▲1,000 |
| 이더리움 | 4,451,000 | ▼3,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8,380 | ▼40 |
| 메탈 | 521 | ▲1 |
| 리스크 | 280 | 0 |
| 리플 | 2,835 | ▲4 |
| 에이다 | 557 | ▼2 |
| 스팀 | 96 | ▼0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31,450,000 | ▼90,000 |
| 비트코인캐시 | 898,000 | ▼11,000 |
| 이더리움 | 4,450,000 | 0 |
| 이더리움클래식 | 18,430 | ▲60 |
| 리플 | 2,834 | ▲5 |
| 퀀텀 | 1,945 | ▼13 |
| 이오타 | 133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