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 숍스를 도입해 성공적으로 글로벌에 진출한 K브랜드의 사례 발표도 주목된다. 지난해 약 200억원의 매출 중 절반 이상을 해외에서 거둔 뷰티 브랜드 '씨스터앤'과 일본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패션 디자이너 브랜드 '인스턴트펑크'가 숍스로 손쉽게 고객 유입을 증대시킨 경험을 공유한다.
이와 함께 숍스 활용에 대한 전문가들의 질의응답 시간도 마련돼 온라인 쇼핑몰 사업자들이 다양한 궁금증을 해소할 것으로 예상된다.
웨비나는 무료로 진행되며 카페24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할 수 있다. 온라인 쇼핑몰 창업을 준비하거나 이미 운영 중인 개인과 기업 모두가 대상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