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카 에스프레소’는 팝업스토어 행사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롯데백화점 중동점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로카 에스프레소’ 런칭 기념으로 지난 달 처음 선보인 후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추가로 운영하고 있다.
로카 에스프레소의 팝업스토어에서는 로카 에스프레소를 활용한 다양한 레시피를 소비자들에게 제시해주며, 총 4종의 맛을 모두 만나 볼 수 있도록 마련되어있다. 이번 행사는 10월2일부터 4일까지 진행 될 예정으로 추석연휴를 맞이해 더욱 다양한 소비층들과의 만남을 통해 적극적인 소통을 할 예정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스틱형 액상커피는 다소 생소할 수 있는 제품군이기 때문에 소비자들이 직접 맛보고 체험해볼 수 있도록 유동인구가 많은 백화점에 팝업스토어를 마련하였다”며, “로카 에스프레소의 고소한 맛과 간편함, 다양한 활용도면에서 소비자들의 좋은 평가를 얻고 있다”고 전했다.
저온추출기술기업 ㈜마나에프앤비에서 런칭한 액상커피 브랜드 ‘로카’의 로카 에스프레소는 100% 아라비카 원두 추출액이 담긴 스틱형 액상커피로 로카만의 노하우가 담긴 ‘저온고압추출’공법을 사용하여 커피의 탄 맛, 쓴 맛, 텁텁한 맛을 줄이는 동시에 카페인 함량까지 낮춰 누구나 부담 없이 음용 할 수 있는 제품이다.
로카 에스프레소를 시음한 고객의 후기에 따르면 “액상커피제품을 처음 접해봤는데, 찬물에도 바로 타먹을 수 있는 점이 정말 간편하다”. “요즘 코로나로 인해 홈카페를 자주 즐기는데 아주 유용한 제품인 것 같다”는 반응을 보였다.
로카의 관계자는 “팝업스토어를 통해 얻은 소비자들의 호평에 매우 감사 드린다. 소비자들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며 “앞으로 공식 온라인 몰, 백화점 등 유통채널을 확장해 경쟁력을 갖출 계획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덧붙였다.
김영삼 로이슈(lawissue) 기자 yskim@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