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큰 인기를 끈 상품은 파우치 커피로 헤이즐넛라떼와 아메리카노 두 가지 맛으로 구성됐다. 특히, 헤이즐넛라떼 파우치는 그 중에서도 가장 많이 팔린 상품으로 최근 마켓컬리 8월 판매 순위 2위를 기록한 바 있다. 헤이즐넛라떼 파우치는 커피빈 매장 제조 음료에 쓰이는 동일한 헤이즐넛 파우더를 사용했으며 융 드립 방식으로 추출돼 커피 고유의 깔끔하면서 깊고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
2위는 프리미엄 에스프레소 캡슐커피가 차지했다. 커피빈 캡슐커피는 네스프레소 호환용으로 벨벳처럼 부드러운 무게감과 캐러멜 향이 감도는 것이 특징이다. 추출해 맛보면 달콤 쌉사름한 끝 맛을 느낄 수 있다.
3위 역시 커피 MD 중 하나인 드립백 제품으로 나타났다. 드립백은 최근 커피빈에서 새롭게 선보인 제품으로 모카자바와 콜롬비아 두 가지로 만나볼 수 있다. 커피빈에서 가장 인기 좋은 원두로 구성됐으며, 최적화된 고급 커피 필터를 엄선해 커피 본연의 맛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4, 5위는 홈카페 소품으로 활용할 수 있는 MD들이 이름을 올렸다.
마지막으로 실버 로고 머들러와 함께 선보인 머그 글라스 3종이 가장 인기 많은 상품 5위에 등극했다. 깔끔한 슬림형 글라스 머그로 커피빈 로고가 다양한 형태로 디자인됐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