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오리온은 간편대용식 브랜드 ‘마켓오 네이처’의 ‘오!그래놀라’와 ‘오!그래놀라바’가 건강 트렌드 및 집밥 수요 증가에 힘입어 올해 1월부터 8월까지 합산 누적 판매량 1,100만 개를 돌파하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고 24일 밝혔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70%이상 증가한 것으로, 이미 지난해 연간 누적 판매량을 넘어섰다.
이 같은 성과는 최근 ‘재택 경제’, ‘집콕족’ 등이 주목 받으며 간편하게 끼니를 해결하려는 식문화가 확산되는 가운데, 오!그래놀라의 다양한 브랜드 라인업이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킨 것으로 분석된다. 지난 5월 건강 및 체형 관리에 관심이 높은 소비자들을 위해 선보인 ‘오!그래놀라 단백질’뿐 아니라, 지난해 자녀 건강을 생각하는 주부들과 젊은층 취향에 맞춰 출시한 ‘오!그래놀라 딸기’와 ‘오!그래놀라 카카오’, 취식 간편성을 한층 더 높인 ‘오!그래놀라 바’ 시리즈 등 타깃별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제품을 통해 그래놀라 시장을 지속 확대해가고 있다. 더불어 기존 제품과 달리, ‘콘플레이크를 섞지 않고 원물 그대로 가공해서 만들었다’는 콘셉트도 간편대용식 브랜드로서의 신뢰도를 높였다.
마켓오 네이처 오!그래놀라는 바쁜 현대인들이 시간과 장소의 제약 없이 간편하게 한 끼 식사를 할 수 있도록 선보인 간편대용식 제품. 농협에서 제공하는 국산쌀과 호밀, 귀리 등을 그대로 가공해 만든 ‘오!그래놀라’ 6종(검은콩, 과일, 야채, 카카오, 딸기, 단백질)과 ‘오!그래놀라바’ 4종(검은콩, 무화과베리,단호박고구마, 카카오&유산균볼(미니))이 있다. 오리온은 소비자 만족도 제고를 위한 ‘착한 포장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지난 2019년과 2020년 오!그래놀라와 오!그래놀라바를 가격변동 없이 각각10%, 16.7%씩 증량해 가성비를 높인바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오리온, ‘오!그래놀라’, ‘오!그래놀라바’ 누적 판매량 1,100만 개 돌파
기사입력:2020-09-24 08:20:04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966.41 | ▼5.78 |
코스닥 | 780.23 | ▲0.50 |
코스피200 | 398.07 | ▼0.79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5,618,000 | ▼192,000 |
비트코인캐시 | 636,000 | ▼3,000 |
이더리움 | 3,498,000 | ▼4,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970 | ▲60 |
리플 | 3,005 | ▲1 |
퀀텀 | 2,753 | ▲16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5,660,000 | ▼226,000 |
이더리움 | 3,497,000 | ▼7,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970 | ▲40 |
메탈 | 932 | ▲1 |
리스크 | 546 | ▲1 |
리플 | 3,004 | ▼3 |
에이다 | 839 | ▲2 |
스팀 | 173 | ▼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5,560,000 | ▼280,000 |
비트코인캐시 | 636,000 | ▼1,500 |
이더리움 | 3,498,000 | ▼4,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930 | ▲30 |
리플 | 3,004 | ▼2 |
퀀텀 | 2,723 | 0 |
이오타 | 230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