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최영록 기자] 제로투세븐의 대표 패션 브랜드 알로앤루, 알퐁소가 다양한 가족의 이야기를 소개하는 ‘함께해요’ 영상 캠페인을 진행한다.
알로앤루, 알퐁소의 ‘함께해요’ 캠페인은 다양한 가족들의 이야기를 감성적인 영상으로 소개해 고객과 공감대를 형성하고 나아가 행복한 가족 문화 만들기에 앞장서고자 기획됐다.
‘함께해요’ 영상 캠페인에 출연한 가족들은 지난 2월 진행한 알로앤루, 알퐁소의 <2020 “나도야 유튜버” 뽐뽐! 공모전>을 통해 선발됐다. 이 공모전은 다양한 모습의 가족과 육아 스토리를 뽐내는 공모전으로 온라인 상에서 많은 참여가 발생했으며, 그 중 우수작으로 선정된 세 가족에게 영상 촬영의 기회가 주어졌다. ‘함께해요’ 영상 캠페인은 실제 가족과 스토리를 모티브로 제작한 만큼 깊은 공감과 진솔함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제로투세븐 관계자는 “지난해 영상 개발과 유튜브 채널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했으며, 올해에도 소비자들이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뉴트로 컨셉의 ‘쫄라탱’ 스토리텔링 영상부터 고객 참여형 콘텐츠 제작을 위해 진행한 ‘뽐뽐 공모전’까지 온라인 소통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따뜻한 소통을 이어가면서 아이들의 행복한 미래와 가족의 행복한 문화를 함께 만들어가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제로투세븐, 알로앤루알퐁소 ‘함께해요’ 영상 캠페인 진행
기사입력:2020-04-28 15:00:41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556.61 | ▼8.81 |
코스닥 | 717.24 | ▼9.22 |
코스피200 | 338.74 | ▼0.32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6,297,000 | ▼58,000 |
비트코인캐시 | 524,000 | ▲1,000 |
이더리움 | 2,590,000 | ▼5,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010 | ▲10 |
리플 | 3,204 | ▼7 |
이오스 | 985 | ▼6 |
퀀텀 | 3,098 | ▼9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6,350,000 | ▲16,000 |
이더리움 | 2,588,000 | ▼7,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980 | ▼80 |
메탈 | 1,205 | ▼6 |
리스크 | 770 | ▲2 |
리플 | 3,206 | ▼6 |
에이다 | 1,001 | ▼2 |
스팀 | 216 | ▼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6,300,000 | ▲50,000 |
비트코인캐시 | 521,000 | ▼500 |
이더리움 | 2,588,000 | ▼8,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960 | ▼90 |
리플 | 3,208 | ▼3 |
퀀텀 | 3,100 | ▼24 |
이오타 | 303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