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최영록 기자] 쉐보레가 프로야구 정규 시즌 기간 동안 인천 SK 행복드림 구장에서 다양한 이벤트와 즐길 거리로 프로야구 팬들을 만났다.
쉐보레는 SK 행복드림 구장에서 SK와이번스와 기아 타이거즈의 경기가 열린 지난 25일을 ‘쉐보레 브랜드 데이’로 지정하고, 구장 내 쉐보레 전 차종 전시 및 포토존 운영, 술래 잡기 이닝 이벤트인 ‘쉐비맨을 잡아라’ 등 경기장을 찾은 관람객을 대상으로 젊고 역동적인 쉐보레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이용태 상무는 “쉐보레는 야구와 축구 등 스포츠를 사랑하는 고객에게 젊고 열정이 넘치는 쉐보레 브랜드를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쉐보레는 스포츠를 매개로 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브랜드 친밀도를 높이고 고객 저변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쉐보레, SK 와이번스 홈경기서 ‘쉐보레 브랜드 데이’ 열어
기사입력:2019-08-26 09:45:07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133.74 | ▲18.79 |
코스닥 | 790.36 | ▲6.12 |
코스피200 | 422.02 | ▲0.80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8,553,000 | ▲384,000 |
비트코인캐시 | 690,000 | ▼3,000 |
이더리움 | 3,619,000 | ▲29,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390 | ▲120 |
리플 | 3,242 | ▲28 |
퀀텀 | 2,788 | ▲1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8,436,000 | ▲365,000 |
이더리움 | 3,614,000 | ▲27,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360 | ▲100 |
메탈 | 953 | ▲2 |
리스크 | 543 | ▲1 |
리플 | 3,242 | ▲27 |
에이다 | 831 | ▲10 |
스팀 | 181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8,530,000 | ▲360,000 |
비트코인캐시 | 690,500 | ▲500 |
이더리움 | 3,619,000 | ▲30,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380 | ▲90 |
리플 | 3,243 | ▲29 |
퀀텀 | 2,785 | 0 |
이오타 | 225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