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만의 휴식’ 추구하는 밀레니얼 신혼의 필수품, ‘휴테크 카이 SLS9 안마의자’
밀레니얼에게 있어 혼수는 단순히 예의를 갖추기 위한 수단이 아닌 일상의 삶의 질을 올려주는 아이템으로, 일반적인 가전 이상의 의미를 갖는다. 안마의자가 새로운 혼수 품목으로 떠오르는 이유다.
헬스케어 전문 기업 휴테크는 지난 달 결혼시즌을 앞두고 한 달동안 총 5회에 걸쳐 안마의자 렌털 방송을 진행했다. 휴테크 관계자에 따르면 총 다섯 차례의 방송 동안 고객들의 높은 호응을 받았고, 예상 대비 179%를 초과하는 성과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휴테크가 4월 한 달 동안 전국 직영점에서 안마의자 구매·렌털 고객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진행한 결과 역시 20대-30대가 각각 6.6%와 36.4%로 도합 43%에 달하는 등 밀레니얼 세대가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 .
휴테크가 대표적으로 선보이고 있는 안마의자 카이(KAI)는 뛰어난 기술력과 디자인으로 신혼집에 구비하기에 손색이 없는 프리미엄 라인이다. 휴테크 카이 SLS9은 그 중에서도 가장 높은 판매고를 기록하고 있는 제품으로, ‘음파진동 마사지 시스템’과 ‘HBLS(체형 자동인식-마사지 부위 레벨링 시스템)’ 기술을 통해 보다 섬세한 마사지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 휴테크 안마의자에서만 만날 수 있는 ‘음파진동 마사지 시스템’은 음파의 직진성과 파동을 활용해 단순 물리적인 마사지와 차원이 다른 안마감을 제공한다.
맞벌이가 많은 밀레니얼 부부에게 일과 삶의 조화를 의미하는 ‘워라밸’은 양보할 수 없는 필수조건과도 같다. 이들에게 가사 노동의 부담을 덜어주는 식기세척기는 반드시 구입해야 할 필수 혼수가전 중 하나다.
이탈리아 종합가전 스메그는 신혼부부의 인테리어 욕구를 한 번에 채워줄 레트로 스타일식기세척기를 선보이고 있다. 스메그만의 세계 최초 특허 기술인 ‘궤도 분사 시스템’을 적용해 그릇이 닿는 모든 영역에 물을 분사시켜주는 것이 특징. 강한 세척력을 가지고 있어 깊이가 깊은 식기, 냄비 등 일상에서 주로 사용하는 식기 류를 구석구석 깨끗하게 닦을 수 있다. 크림, 핑크, 파스텔블루, 레드 총 4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개성 넘치는 밀레니얼 세대의 신혼 주방 인테리어에 생기를 불어넣어 준다.
■ 의류는 물론 신혼 집 공기까지 관리, 코웨이 사계절 의류청정기
최악의 미세먼지로 의류 관리에 대한 고민이 늘고 있지만, 바쁜 맞벌이 부부에겐 세탁도 큰 고민이다. 세탁소라는 대안 역시 비용과 시간의 제약이 따르기 때문. 의류관리기는 이 같은 고민을 해소할 수 있는 만능 혼수가전이다.
■ 청결한 신혼 공간을 위하여! 유진로봇 로봇청소기 아이클레보 O5
새로 시작하는 부부라면 신혼 공간만큼은 외부 유해환경에 대한 고민 없이 편안한 공간으로 만들고 싶기 마련이다. 특히, 집 밖에서도 쾌적한 실내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하는 로봇청소기는 맞벌이 부부에게 제격이다.
유진로봇이 선보인 로봇청소기 아이클레보 O5는 인공지능을 탑재하고 있어 위치를 기억, 학습하는 제품이다. 스마트폰을 이용하면 원격으로도 조종이 가능해 집 안팎에서 청소 명령 및 제어, 실시간 청소로봇 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 청소 구역을 직접 설정할 수 있는 ‘AI 스마트 맵 에디터’ 기능도 갖췄다. 이 기능을 사용시 사용자가 원하는 구역만 청소하도록 설정하고, 실시간으로 진행상황을 확인할 수 있어 항상 깨끗한 집안을 유지할 수 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