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최영록 기자] K Car(케이카)는 최근 3D 라이브 뷰 서비스로 더욱 차별화된 ‘내차사기 홈서비스’를 알리기 위한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
새로운 광고 캠페인은 ‘이제 중고차 사고 팔 땐 집에서’라는 핵심 메시지를 앞세워 3D 라이브 뷰, 온라인 주문, 집 앞 배송, 3일 책임환불 등 내차사기 홈서비스만의 장점을 직관적으로 전달한다.
이번 광고 영상에서 케이카는 언제 어디서나 쉽고 간편하게 직영 중고차를 사는 방법을 제시한다. 첫 번째 캠페인 ‘원거리편’에서는 전시장에서 평소 사고 싶었던 빨간 자동차를 꼼꼼히 살펴보고 있는 고객이 알고 보니 집에서 온라인으로 직영 중고차를 산 것이라는 반전을 담았다.
케이카는 신규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15일부터 소비자 참여 이벤트도 진행한다. 케이카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광고 영상을 공유하고 퀴즈를 맞춘 고객을 추첨해 커피 쿠폰(50명)을 증정한다. 또 내차사기 홈서비스 인기 차종을 바탕으로 주요 네이버 커뮤니티 5곳(그랜저 패밀리, 아반떼 클럽 등)을 선정, 후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구매 후기를 남긴 모든 고객에게 주유권을 선물할 예정이다.
정인국 케이카 대표이사는 “케이카는 매입부터 진단, 관리, 판매 책임까지 직접 하는 체계를 구축해 중고차 실물을 보지 않고 주문하는 내차사기 홈서비스의 신뢰성을 높였다”며 “보다 많은 고객들이 홈서비스의 차별화된 혜택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영록 기자 rok@lawissue.co.kr
K Car, 하정우와 홈서비스 신규 광고 공개
기사입력:2019-05-15 17:41:45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133.74 | ▲18.79 |
코스닥 | 790.36 | ▲6.12 |
코스피200 | 422.02 | ▲0.80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8,479,000 | ▲283,000 |
비트코인캐시 | 690,500 | ▼1,500 |
이더리움 | 3,617,000 | ▲21,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380 | ▲90 |
리플 | 3,240 | ▲23 |
퀀텀 | 2,788 | ▲1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8,306,000 | ▲181,000 |
이더리움 | 3,612,000 | ▲20,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400 | ▲140 |
메탈 | 953 | ▲2 |
리스크 | 543 | ▲1 |
리플 | 3,237 | ▲24 |
에이다 | 832 | ▲10 |
스팀 | 181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8,470,000 | ▲290,000 |
비트코인캐시 | 690,500 | ▲500 |
이더리움 | 3,617,000 | ▲20,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350 | ▲90 |
리플 | 3,239 | ▲21 |
퀀텀 | 2,785 | 0 |
이오타 | 225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