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케, ‘익스플로리6 발란스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기사입력:2019-05-09 14:01:25
익스플로리6 발란스 리미티드 에디션.(사진=스토케)

익스플로리6 발란스 리미티드 에디션.(사진=스토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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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이슈 최영록 기자] 노르웨이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 기업 스토케가 부모와 아이에게 차분함과 안식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유모차 ‘익스플로리6 발란스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익스플로리6 발란스 리미티드 에디션’은 가장 최근 출시한 ‘익스플로리6’에 지속 가능성과 특별함, 희소성을 더해 가치 소비를 지향하는 밀레니얼 세대 부모들에게 적극 추천되는 제품이다. 방수성은 유지하되 유해 물질인 테프론을 제외한 친환경 발수제(PFC Free) 및 PET 20개를 재활용한 텍스타일로 제작된 이번 신제품은 환경을 위한 지속 가능한 대안을 제시한 것은 물론 아이의 미래를 생각하는 부모들에게 특별한 부가 가치를 선사한다.

차분함과 안식을 주는 컬러인 ‘트랜퀼 블루’와 ‘수딩 핑크’를 적용한 디자인 또한 ‘익스플로리6 발란스 리미티드 에디션’만의 강점이다. 감정의 웰빙을 중시하는 밀레니얼 세대 부모들이 제품을 통해 편안함을 느낄 수 있으며 전 세계 한정판으로 출시돼 제품의 희소성을 가지고 사용할 수 있다.

‘익스플로리6 발란스 리미티드 에디션’은 5월에 출시되는 만큼 봄, 여름 가족 나들이에 적합한 액세서리(메시 인레이, 선 셰이드, 체인징 백)를 한 세트로 구성해 액세서리를 간편하게 구매하길 원했던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을 것으로 보인다.

스토케 관계자는 “친환경 소재로 제작한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전 세계적으로 불고 있는 친환경 트렌드에 동참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스토케를 사용하는 고객들에게 가족 간의 교감뿐 아니라 지속 가능성과 특별함을 느낄 수 있는 프리미엄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익스플로리6 발란스 리미티드 에디션’의 판매가격은 액세서리 3종과 유모차를 포함해 184만원이다.

최영록 기자 rok@lawissu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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