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에도 격의 없이 소통하는 것으로 유명한 윤종규 회장의 이날 깜짝 방문에, 고객의 얼굴에도 직원의 얼굴에도 반가움과 환한 웃음이 가득했다는 후문이다.
KB금융그룹 관계자는 “영업 현장 방문은 고객 및 직원들과 더 활발히 소통하겠다는 윤종규 회장의 의지로 새해 첫날부터 실시되었다”며, “영업 현장 직원들과 함께, 2019년에도 KB금융그룹이 대한민국 금융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는 자신감을 공유한 계기가 되었다”고 말했다.
한편, 윤종규 회장은 2일 신년사에서도 고객 중심을 강조하며 “KB가 정말 달라졌다. KB에 가보니 너무 좋다라는 인식을 확실하게 심어드릴 수 있도록, 고객의 입장과 이익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고객 중심적인 판단과 의사결정을 해 나가야 한다”고 말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