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차세대 고객서비스시스템(PSS) 도입

기사입력:2021-10-26 14:25:24
[로이슈 최영록 기자] 제주항공(대표이사 김이배)이 차세대 고객서비스시스템(PSS, Passenger Service System)을 도입했다고 26일 밝혔다.

제주항공에 따르면 이번에 도입한 시스템은 나비테어(NAVITAIRE)사의 뉴스카이즈(Newskies) PSS로 지난 25일부터 제주항공의 모든 시스템이 시타(SITA) PSS에서 뉴스카이즈(Newskies) PSS로 변경됐다.

이에 따라 ▲예약시스템 ▲여행사 고객을 위한 우대 시스템프로그램 ▲영업 연계의 내부 관리 프로그램 등 전면적인 영업IT 환경이 업그레이드됐다는 게 제주항공의 설명이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이번에 도입한 차세대 고객서비스시스템은 어려운 시기지만 지속 가능한 기업의 경쟁력 높이기 위해 과감히 투자한 것”이라며 “코로나19 이후 항공시장 선도 기업으로서 입지를 공고히 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4,011.57 ▼159.06
코스닥 897.90 ▼20.47
코스피200 563.43 ▼25.22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2,621,000 ▲349,000
비트코인캐시 721,000 ▲1,000
이더리움 4,660,000 ▲24,000
이더리움클래식 21,900 ▲40
리플 3,312 ▲28
퀀텀 2,572 ▲16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2,615,000 ▲413,000
이더리움 4,659,000 ▲26,000
이더리움클래식 21,940 ▲90
메탈 643 ▲1
리스크 366 0
리플 3,314 ▲31
에이다 729 ▲5
스팀 116 ▲2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2,640,000 ▼810,000
비트코인캐시 727,000 ▼6,000
이더리움 4,688,000 ▼77,000
이더리움클래식 22,240 ▼300
리플 3,300 ▼38
퀀텀 2,583 ▼29
이오타 196 ▼2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