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잇츠한불의 클리니컬 스킨 솔루션 브랜드 잇츠스킨은 중국 최대 쇼핑 축제인 광군제에서 전년대비 43% 증가한 매출을 기록했다.
특히 JD닷컴, VIP닷컴, 티몰 등 중국 내 인기 이커머스 채널을 중심으로 두드러진 매출 성장세를 보였다. 가장 높은 매출 성장률을 보인 JD닷컴에서는 해외 플래그십에서의 사전예약 판매수량이 전년대비 237% 성장하는 결과를 도출했다. 패션 뷰티 전문몰 VIP닷컴에서는 작년대비 34% 상승한 매출을 기록하는 성과를 이루어 냈다. 올해 4월 처음으로 오픈한 티몰 해외 플래그쉽에서는 목표 매출의 182%를 초과 달성하는 기록을 세웠다.
가장 좋은 소비자 반응을 얻은 제품은 ‘프레스티지 폼 이엑스 데스까르고’, ‘프레스티지 끄렘 이엑스 진생 데스까르고 스페셜 세트’ 등 중국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통해 유명해진 달팽이 점액 성분의 기초케어 제품들이었다. 최근 피부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홍삼이 추가로 함유되어 풍부한 영양감을 선사하는 진생 데스까르고 라인들이 높은 판매율을 보였다.
잇츠스킨은 이번 광군제를 위해 오리지널 라인인 ‘프레스티지 끄렘 데스까르고’와 홍삼 라인 ‘프레스티지 진생 데스까르고’로 구성된 4종 세트 등 중국 소비자 니즈에 맞춘 특별 기획세트를 선보이며 긍정적인 매출을 이끌어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잇츠스킨, 中 광군제 매출 전년대비 43% 상승
기사입력:2020-11-25 16:45:11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116.27 | ▲41.21 |
코스닥 | 793.33 | ▲11.16 |
코스피200 | 420.94 | ▲6.51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9,215,000 | ▲70,000 |
비트코인캐시 | 675,000 | ▲1,500 |
이더리움 | 3,510,000 | ▲1,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160 | ▼40 |
리플 | 3,084 | ▲6 |
퀀텀 | 2,780 | ▲2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9,365,000 | ▲107,000 |
이더리움 | 3,513,000 | ▲2,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160 | ▲10 |
메탈 | 940 | ▼1 |
리스크 | 532 | ▲5 |
리플 | 3,087 | ▲8 |
에이다 | 809 | ▲2 |
스팀 | 179 | 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9,320,000 | ▲270,000 |
비트코인캐시 | 677,500 | ▲7,000 |
이더리움 | 3,513,000 | ▲4,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180 | 0 |
리플 | 3,086 | ▲4 |
퀀텀 | 2,760 | 0 |
이오타 | 220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