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대형 사업장의 수주는 본푸드서비스의 강점인 ‘급식의 외식화’ 전략이 한 몫을 했다는 평가다. 본푸드서비스는 본죽, 본도시락으로 알려진 본아이에프의 계열사로 모기업의 한식 프랜차이즈 역량을 기반으로 급식사업 초기부터 ‘급식의 외식화’를 외치며 급식도 외식처럼 맛있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게 다양한 도전을 해 왔다.
특히 자사의 본브랜드(본죽, 본도시락, 본설렁탕 등)외에 런던베이글뮤지엄, 고피자, 신전떡볶이, 남다른감자탕, 명랑핫도그 등 다양한 브랜드들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여 급식에서도 외식을 즐길 수 있게 선보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컨세션 사업에서는 골프존카운티 영암, 순천 사업장도 수주하여 그동안 호텔&리조트를 타겟으로 운영을 하고 있던 컨세션 사업이 골프장 F&B까지 사업영역을 확대하여 공격적인 출범을 이어가고 있다.
◆㈜고반홀딩스, ㈜비하인드와 업무협약 체결, 매장 위생관리
고반식당과 김치옥 브랜드를 운영 중인 고반홀딩스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비하인드가 보유한 특허 기술력과 직영팀 운영 대응, 친환경 인증 세제 사용 등의 전문적인 노하우와 기술력을 통하여 고반홀딩스 매장들의 에어컨 관리를 실시함으로써 바이러스 & 항균 케어 및 곰팡이 냄새 제거 등 다가오는 여름철 매장 위생관리를 위한 준비라고 밝혔다.
고반홀딩스 관계자는 “매장 실내공기 개선을 통해 방문하시는 고객들이 보다 쾌적한 분위기에서 식사를 즐기실 수 있으며, 직원들에게도 더 나은 업무환경을 제공하기 위한 협약이라고 하였다.
◆레고랜드 코리아, 도로교통공단과 ‘어린이 교통안전 완전정복 캠페인’ 실시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이하 레고랜드)가 도로교통공단과 함께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가족단위 이동이 많아질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어린이 교통안전에 대한 관심을 높이기 위해 ‘어린이 교통안전 완전정복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더불어, 아이들이 레고랜드 내에서 교통경찰이 되어보는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를 원하는 어린이는 레고랜드 경찰서에 신고된 교통안전 위반 사고 장소를 방문해 사진을 찍고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하면 된다. 이후 레고랜드 코리아와 도로교통공단의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레고랜드 드라이빙 스쿨 또는 파이어 아카데미 제품을 증정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