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버거킹이 파이터 추성훈을 내세워 육즙 가득한 직화 패티와 풍부한 치즈가 어우러진 신제품 ‘더블 오리지널 치즈 맥시멈’(이하 ‘더오치 맥시멈’) 시리즈를 14일부터 출시한다고 밝혔다.
버거킹은 패티와 치즈 조합에 따라 이번 ‘더오치 맥시멈’ 시리즈를 세 단계로 구성했다. '더오치 맥시멈2'는 직화 비프 패티 2장과 치즈 4장을 넣어 든든함의 시작을 알리며, 단품 10,500원, 세트 12,500원에 제공한다. '더오치 맥시멈3'은 패티 3장과 치즈 6장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구성으로, 단품 13,900원, 세트 15,900원에 즐길 수 있다.
시리즈의 정점인 '더오치 맥시멈 원파운더'는 무려 패티 4장과 치즈 8장이 들어간 압도적인 구성으로 맥시멈의 묵직함을 온전히 경험할 수 있는 제품이다. 단품 16,900원, 세트 18,900원으로 한 끼로도 충분한 포만감을 자랑한다.
모든 제품은 버거킹의 시그니처인 직화로 구운 100% 순쇠고기 패티를 사용해 육즙과 불맛을 극대화했다. 패티 한 장 한 장마다 스며든 스모키한 직화향과 진한 치즈의 조화가 입안 가득 퍼지며, 맥시멈급 만족감을 선사한다.
‘맥시멈’은 버거킹에서 가장 풍만한 만족감을 선사하는 제품 플랫폼이다. 직화(Flame Grilled)로 구운 100% 순 쇠고기 패티를 2장부터 4장까지 겹겹이 쌓아 버거킹의 시그니처인 불맛과 풍성한 육즙을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으며, 앞서 선보인 ▲ ‘콰트로 맥시멈’ ▲ ‘블양양 맥시멈’ ▲‘통새우 맥시멈’ 등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다채로운 라인업으로 버거킹 마니아층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이번 ‘더오치 맥시멈’은 격투기 선수 추성훈을 모델로 기용, 그가 평소 실천하는 육류 위주의 식단과 고강도 훈련을 이어가는 라이프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아 제품 기획에 착안했다. 한계를 뛰어넘는 볼륨과 풍미로 진정한 ‘맥시멈’을 경험하고자 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캠페인 메시지인 “맥시멈에 도전하라” 역시 모델의 강인한 이미지와 맞닿아 있다. 개발 과정을 공유하며 서로 의견을 주고 받은 만큼, 그의 도전 정신과 에너지가 제품 전반에 녹아 들어 캠페인의 몰입도를 한층 끌어올린다.
◆브랜든, 네고왕과 함께한 프로모션 성료
커머스 전문 스타트업 부스터스(대표 최윤호)가 전개하는 압축·정리 솔루션 브랜드 ‘브랜든’이 에이앤이코리아 달라스튜디오 ‘네고왕’과 손잡고 진행한 프로모션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14일 밝혔다.
네고왕은 개그맨 김원훈이 소비자들의 의견을 기업에 직접 전달하는 본격 ‘선팩폭 후네고’ 프로그램으로, 지난 7일 개그맨 김원훈이 부스터스 최윤호 대표와 치열한 협상 끝에 최대 70% 이상의 역대급 할인 프로모션을 성사시켜 눈길을 끌었다.
브랜든 자사몰에서 13일까지 진행된 네고왕 프로모션은 휴가철 여행객들의 짐 수납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하는 실속 있는 제품 라인업과 풍성한 혜택이 제공됐다.
이에 프로모션 오픈 당일 5시간 만에 전 품목 합산 약 3만5천 개가 판매됐으며, 종료일까지 약 14만 개의 누적 판매량을 기록했다. 뿐만 아니라 행사 기간 동안 약 100만 명이 자사몰을 방문하는 등 폭발적인 호응을 일으켰다.
특히, 짐의 부피를 손쉽게 줄여주는 ‘여행 압축 파우치’ 제품군이 최대 73.3% 할인과 함께 역대급 판매 추이를 기록하며 순차적으로 조기 품절 행진을 보였다. 부스터스는 이번에 오리지널과 라이트 버전의 ‘여행 압축 파우치’를 단품 3종(S, M, L), 캐리어 세트 3종(20인치, 24인치, 28인치) 등 다양한 옵션으로 제공해 큰 호응을 얻었다.
◆푸마, 로제와 함께 ‘스피드캣 메탈릭’ 공개
푸마(PUMA)가 글로벌 앰버서더 로제(ROSÉ)와 함께, 은빛 금속 질감으로 진화한 ‘스피드캣 메탈릭(Speedcat Metallic)’을 선보인다.
‘스피드캣(Speedcat)’ 프랜차이즈의 새로운 여정 속 로제는 예상치 못한 무대에서 눈부신 존재감을 발산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겹겹이 쌓인 타이어 더미와 휘어진 금속 구조물 사이에서, 로제는 스피드캣 메탈릭과 함께 제품 고유의 개성과 대담한 스타일을 거침없이 표현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스피드캣 메탈릭은 강렬한 대비 속에서 특유의 디자인과 색감을 드러낸다. 공기역학적인 형태와 로우-프로파일(low-profile) 실루엣은 스피드캣의 모터스포츠 헤리티지를 고스란히 담아냈으며, 거친 레이싱 환경과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는 메탈릭한 터치가 특징이다. 또한 실버 컬러의 메탈릭 가죽 갑피에는 스웨이드 소재의 블랙 푸마 폼스트립(Formstrip)을 적용하고, 앞 코에는 푸마를 상징하는 캣(Cat) 자수 디테일을 더해 스피드캣의 아이코닉한 스타일을 한층 강조했다.
스피드캣은 이제 레이싱화로서의 퍼포먼스를 넘어,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는 하나의 스타일 아이콘으로 레거시를 이어가고 있다. 새롭게 출시된 푸마 ‘스피드캣 메탈릭’ 실버 컬러는 8월 14일부터 푸마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일부 푸마 매장, 무신사, ABC마트 등 멀티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생활경제 이슈] 버거킹, ‘더오치 맥시멈’ 출시 外
기사입력:2025-08-14 09:41:40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225.66 | ▲1.29 |
코스닥 | 815.26 | ▲1.16 |
코스피200 | 436.57 | ▼0.35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4,985,000 | ▲844,000 |
비트코인캐시 | 825,000 | ▲5,500 |
이더리움 | 6,340,000 | ▲86,000 |
이더리움클래식 | 30,930 | ▲330 |
리플 | 4,301 | ▲42 |
퀀텀 | 2,935 | ▲2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5,000,000 | ▲528,000 |
이더리움 | 6,341,000 | ▲67,000 |
이더리움클래식 | 30,990 | ▲310 |
메탈 | 1,015 | ▲5 |
리스크 | 564 | ▲5 |
리플 | 4,300 | ▲32 |
에이다 | 1,293 | ▲55 |
스팀 | 182 | ▲3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5,030,000 | ▲730,000 |
비트코인캐시 | 824,500 | ▲4,500 |
이더리움 | 6,335,000 | ▲75,000 |
이더리움클래식 | 30,930 | ▲250 |
리플 | 4,299 | ▲40 |
퀀텀 | 2,890 | 0 |
이오타 | 274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