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생활공작소가 지난 17일(토)에 ‘생공적 취향’ 캠페인의 일환으로 발리 공예 브랜드 라탄앤티크(RATTAN N TEAK)와 모루 인형 클래스를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생활공작소 관계자는 "헬로먼데이 성수일로점(서울 성동구 성수동1가)에서 진행된 이번 취향 클래스는 생공클럽으로 선발된 10명의 서포터즈와 공식 SNS를 통해 선정된 총 10명의 고객이 참여, 총 2회에 걸쳐 진행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취향 클래스가 운영되는 ‘생공적 취향’ 캠페인은 지난 해 진행한 ‘생공적 쉼’의 확장 개념으로 볼 수 있다"라며 "단순 쉼을 넘어 취향과 일상을 연결하여 자사 브랜드 홍보를 극대화하고자 기획됐다"라고 덧붙였다.
개인의 취향이 곧 개성이 되는 Z세대의 특성을 반영한 것이다. 생활공작소의 심플하고 깔끔한 이미지가 다양한 개성이 담긴 소비자의 일상과 공간에 자연스럽게 녹아 취향을 돋보이게 한다는 점이 이번 캠페인의 핵심이다.
생활공작소는 더 젊은 층으로의 타깃 확장과 취향의 다양성을 고려하여 ‘모루 인형 클래스’를 첫 클래스로 기획했다. 모루 인형 클래스는 모루실, 모루 철사라고도 불리는 털실이 감겨진 철사를 이용하여 인형으로 만드는 원데이 클래스다. 내부에 중심을 잡고 있는 얇은 철사가 전용 도구나 손을 이용해 쉽게 모양을 잡을 수 있어 만드는 과정부터 완성까지 즐겁게 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모루 인형 클래스는 완성된 모루 인형에 고리를 부착하여 가방, 문고리, 테이블 등에 자유롭게 전시하거나 걸어둘 수 있는 키링으로도 사용 가능하다. 생활공작소는 클래스가 끝난 후 참여자 전원에게 자사 베스트셀러인 핸드워시와 손소독제, 신제품이 담긴 꾸러미를 증정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생활공작소, 모루 인형 클래스 진행
기사입력:2024-02-21 20:05:39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643.13 | ▲6.03 |
코스닥 | 719.41 | ▼5.74 |
코스피200 | 355.18 | ▲1.68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25,601,000 | ▲298,000 |
비트코인캐시 | 478,200 | ▼300 |
비트코인골드 | 1,380 | ▼1,150 |
이더리움 | 2,962,000 | ▼5,000 |
이더리움클래식 | 26,100 | ▲10 |
리플 | 3,560 | ▲4 |
이오스 | 844 | ▼1 |
퀀텀 | 3,171 | ▼3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26,097,000 | ▲119,000 |
이더리움 | 2,959,000 | 0 |
이더리움클래식 | 26,150 | ▲20 |
메탈 | 1,121 | ▲1 |
리스크 | 830 | ▲1 |
리플 | 3,562 | ▲13 |
에이다 | 1,039 | ▲6 |
스팀 | 199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26,020,000 | ▲90,000 |
비트코인캐시 | 478,300 | ▲2,300 |
비트코인골드 | 1,850 | ▲60 |
이더리움 | 2,957,000 | ▲1,000 |
이더리움클래식 | 26,080 | 0 |
리플 | 3,564 | ▲18 |
퀀텀 | 3,143 | 0 |
이오타 | 269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