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공작소, 모루 인형 클래스 진행

기사입력:2024-02-21 20:05:39
[로이슈 편도욱 기자] 생활공작소가 지난 17일(토)에 ‘생공적 취향’ 캠페인의 일환으로 발리 공예 브랜드 라탄앤티크(RATTAN N TEAK)와 모루 인형 클래스를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생활공작소 관계자는 "헬로먼데이 성수일로점(서울 성동구 성수동1가)에서 진행된 이번 취향 클래스는 생공클럽으로 선발된 10명의 서포터즈와 공식 SNS를 통해 선정된 총 10명의 고객이 참여, 총 2회에 걸쳐 진행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취향 클래스가 운영되는 ‘생공적 취향’ 캠페인은 지난 해 진행한 ‘생공적 쉼’의 확장 개념으로 볼 수 있다"라며 "단순 쉼을 넘어 취향과 일상을 연결하여 자사 브랜드 홍보를 극대화하고자 기획됐다"라고 덧붙였다.

개인의 취향이 곧 개성이 되는 Z세대의 특성을 반영한 것이다. 생활공작소의 심플하고 깔끔한 이미지가 다양한 개성이 담긴 소비자의 일상과 공간에 자연스럽게 녹아 취향을 돋보이게 한다는 점이 이번 캠페인의 핵심이다.

생활공작소는 더 젊은 층으로의 타깃 확장과 취향의 다양성을 고려하여 ‘모루 인형 클래스’를 첫 클래스로 기획했다. 모루 인형 클래스는 모루실, 모루 철사라고도 불리는 털실이 감겨진 철사를 이용하여 인형으로 만드는 원데이 클래스다. 내부에 중심을 잡고 있는 얇은 철사가 전용 도구나 손을 이용해 쉽게 모양을 잡을 수 있어 만드는 과정부터 완성까지 즐겁게 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모루 인형 클래스는 완성된 모루 인형에 고리를 부착하여 가방, 문고리, 테이블 등에 자유롭게 전시하거나 걸어둘 수 있는 키링으로도 사용 가능하다. 생활공작소는 클래스가 끝난 후 참여자 전원에게 자사 베스트셀러인 핸드워시와 손소독제, 신제품이 담긴 꾸러미를 증정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643.13 ▲6.03
코스닥 719.41 ▼5.74
코스피200 355.18 ▲1.68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25,601,000 ▲298,000
비트코인캐시 478,200 ▼300
비트코인골드 1,380 ▼1,150
이더리움 2,962,000 ▼5,000
이더리움클래식 26,100 ▲10
리플 3,560 ▲4
이오스 844 ▼1
퀀텀 3,171 ▼3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26,097,000 ▲119,000
이더리움 2,959,000 0
이더리움클래식 26,150 ▲20
메탈 1,121 ▲1
리스크 830 ▲1
리플 3,562 ▲13
에이다 1,039 ▲6
스팀 199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26,020,000 ▲90,000
비트코인캐시 478,300 ▲2,300
비트코인골드 1,850 ▲60
이더리움 2,957,000 ▲1,000
이더리움클래식 26,080 0
리플 3,564 ▲18
퀀텀 3,143 0
이오타 269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