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오츠카, 데미소다 신제품 ‘자두’ 선보여...과즙 함량 12%

기사입력:2026-04-28 17:01:32
[로이슈 편도욱 기자] 동아오츠카는 과즙 탄산음료 데미소다의 신제품 ‘데미소다 자두’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회사 측은 “과즙 함량은 12%로, 기존 라인업 중 레드애플(18%)에 이어 두 번째로 높은 수준”이라며 “한국인이 선호하는 상큼한 과일 풍미에 부드러운 탄산을 더했다”고 설명했다.

데미소다는 1991년 ‘과즙이 들어있는 탄산음료’ 콘셉트로 출시됐으며, 현재 애플(11%), 청포도(11%), 복숭아(11%), 레몬(6%), 레드애플(18%)로 라인업이 구성돼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8,471.02 ▲267.18
코스닥 909.31 ▲17.79
코스피200 1,369.62 ▲47.92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1,136,000 ▼152,000
비트코인캐시 280,900 ▼1,600
이더리움 2,403,000 ▼7,000
이더리움클래식 10,280 ▼30
리플 1,611 ▼18
퀀텀 1,017 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1,130,000 ▼204,000
이더리움 2,404,000 ▼7,000
이더리움클래식 10,320 ▲30
메탈 340 ▲1
리스크 125 ▲2
리플 1,611 ▼17
에이다 215 ▼2
스팀 59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1,090,000 ▼170,000
비트코인캐시 280,500 ▼1,700
이더리움 2,396,000 ▼16,000
이더리움클래식 10,280 ▼10
리플 1,609 ▼19
퀀텀 1,021 ▲1
이오타 60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