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전여송 기자] 한국조폐공사가 저연차 직원을 대상으로 타운홀 미팅을 열고 조직 운영 관련 의견을 수렴했다고 3일 밝혔다.
한국조폐공사는 지난 3월 31일 공사 나래관 조폐라운지에서 입사 1~3년 차 직원을 대상으로 ‘KOMSCO 타운홀 미팅’을 개최했다.
이번 미팅은 저연차 직원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조직 운영 개선 방안을 논의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서는 사장과 직원 간 자유로운 질의응답과 제안 공유가 진행됐다.
직원들은 실패 사례 공유 프로그램 도입, 부서 간 소통 프로그램 확대, 근무환경 개선, 인수인계 기간 확대 등 다양한 의견을 제시했다.
조폐공사는 제안된 의견을 검토해 조직 운영에 반영할 계획이다.
성창훈 한국조폐공사 사장은 “직원들의 의견을 반영해 조직 운영을 개선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전여송 로이슈(lawissue) 기자 arrive71@lawissue.co.kr
조폐공사, 1~3년 차 직원 대상 대상 타운홀 미팅 개최
기사입력:2026-04-03 19:26:15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주식시황 〉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 코스피 | 8,411.21 | ▼519.09 |
| 코스닥 | 851.37 | ▼36.44 |
| 코스피200 | 1,366.49 | ▼87.66 |
가상화폐 시세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91,651,000 | ▲53,000 |
| 비트코인캐시 | 299,400 | ▲1,400 |
| 이더리움 | 2,405,000 | 0 |
| 이더리움클래식 | 10,960 | ▼70 |
| 리플 | 1,609 | ▲1 |
| 퀀텀 | 1,034 | ▼1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91,599,000 | ▲27,000 |
| 이더리움 | 2,404,000 | ▼1,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0,950 | ▼50 |
| 메탈 | 359 | ▼5 |
| 리스크 | 132 | ▼1 |
| 리플 | 1,609 | ▲1 |
| 에이다 | 224 | 0 |
| 스팀 | 61 | ▼1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91,670,000 | ▲60,000 |
| 비트코인캐시 | 299,600 | ▲1,900 |
| 이더리움 | 2,405,000 | ▲2,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0,970 | ▼30 |
| 리플 | 1,610 | ▲2 |
| 퀀텀 | 1,037 | 0 |
| 이오타 | 59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