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폐공사, 1~3년 차 직원 대상 대상 타운홀 미팅 개최

기사입력:2026-04-03 19:26:15
[로이슈 전여송 기자] 한국조폐공사가 저연차 직원을 대상으로 타운홀 미팅을 열고 조직 운영 관련 의견을 수렴했다고 3일 밝혔다.

한국조폐공사는 지난 3월 31일 공사 나래관 조폐라운지에서 입사 1~3년 차 직원을 대상으로 ‘KOMSCO 타운홀 미팅’을 개최했다.

이번 미팅은 저연차 직원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조직 운영 개선 방안을 논의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서는 사장과 직원 간 자유로운 질의응답과 제안 공유가 진행됐다.

직원들은 실패 사례 공유 프로그램 도입, 부서 간 소통 프로그램 확대, 근무환경 개선, 인수인계 기간 확대 등 다양한 의견을 제시했다.

조폐공사는 제안된 의견을 검토해 조직 운영에 반영할 계획이다.

성창훈 한국조폐공사 사장은 “직원들의 의견을 반영해 조직 운영을 개선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전여송 로이슈(lawissue) 기자 arrive71@lawissue.co.kr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8,411.21 ▼519.09
코스닥 851.37 ▼36.44
코스피200 1,366.49 ▼87.66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1,651,000 ▲53,000
비트코인캐시 299,400 ▲1,400
이더리움 2,405,000 0
이더리움클래식 10,960 ▼70
리플 1,609 ▲1
퀀텀 1,034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1,599,000 ▲27,000
이더리움 2,404,000 ▼1,000
이더리움클래식 10,950 ▼50
메탈 359 ▼5
리스크 132 ▼1
리플 1,609 ▲1
에이다 224 0
스팀 61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1,670,000 ▲60,000
비트코인캐시 299,600 ▲1,900
이더리움 2,405,000 ▲2,000
이더리움클래식 10,970 ▼30
리플 1,610 ▲2
퀀텀 1,037 0
이오타 59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