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페르노리카 코리아가 제임슨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책임음주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25일 밝혔다.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11월 24일부터 5일간 디지털 캠페인 ‘드링크 모어 워터’를 운영하며 네이버에서 ‘제임슨’을 검색하고 책임음주 서약에 참여한 선착순 600명에게 ‘타다 택시’ 쿠폰을 제공했다. 관계자는 연말 모임이 많아지는 시기에 책임감 있는 음주 문화를 확산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이 캠페인은 음주 시 수분 섭취 중요성을 알리고 책임음주 실천을 독려하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제임슨은 올해 주요 뮤직 페스티벌 현장에서 ‘드링크 모어 워터 존’을 운영하며 책임음주 메시지를 전달한 바 있다.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이번 디지털 캠페인을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가 책임음주에 참여하길 기대하고 있다.
인사 및 대외협력 부서 관계자는 택시 쿠폰 제공이 안전한 귀가 문화를 만드는 실질적인 지원책이라고 말했다.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인쇄물과 QR 코드를 통해 언제든지 책임음주 서약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해 책임음주 문화를 확산하고 있다. 올해 7월부터 10월까지 주요 브랜드 행사에서 책임음주의 중요성에 대해 알리는 활동도 진행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페르노리카 코리아, 제임슨과 책임음주 캠페인 진행
기사입력:2025-11-25 18:08:30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 코스피 | 4,100.05 | ▲71.54 |
| 코스닥 | 924.74 | ▼5.09 |
| 코스피200 | 580.81 | ▲11.06 |
가상화폐 시세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34,153,000 | ▲210,000 |
| 비트코인캐시 | 882,500 | ▲3,000 |
| 이더리움 | 4,558,000 | ▲1,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9,960 | ▲50 |
| 리플 | 3,065 | ▲1 |
| 퀀텀 | 2,159 | ▼2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34,192,000 | ▲263,000 |
| 이더리움 | 4,561,000 | 0 |
| 이더리움클래식 | 19,970 | ▲50 |
| 메탈 | 607 | ▲2 |
| 리스크 | 326 | 0 |
| 리플 | 3,066 | 0 |
| 에이다 | 627 | ▲6 |
| 스팀 | 112 | ▼1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34,130,000 | ▲290,000 |
| 비트코인캐시 | 882,000 | ▲2,000 |
| 이더리움 | 4,557,000 | ▲1,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9,880 | 0 |
| 리플 | 3,065 | 0 |
| 퀀텀 | 2,168 | 0 |
| 이오타 | 155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