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AGE20’S는 일본 소비자 니즈에 맞춘 '베일 누디 에센스 팩트 글로우' 제품이 일본 전역의 코스트코 오프라인 37개 점포 및 온라인에 입점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확대한다고 발표했다.
2022년부터 일본 시장에 진출한 AGE20’S는 주요 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현지 반응을 확보한 후, 대형 유통망인 코스트코까지 입점을 확장했다. 이 제품은 장기간의 컨설팅을 통해 AGE20’S의 베스트셀러인 '에센스 팩트'의 장점을 유지하면서도 일본 메이크업 시장의 특성을 반영해 텍스처, 컬러, 성분 등을 현지화했다.
베일 누디 에센스 팩트 글로우는 일본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99% 순수 비타민C 유도체를 포함한 스킨케어 성분을 함유해 촉촉하고 화사한 피부 표현을 가능하게 하며, 독자 기술인 에센스 포켓 기술을 적용해 시원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일본인의 피부톤에 맞춘 3가지 파운데이션 색상을 담은 3in1 라떼를 포함해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돕는다.
AGE20’S 관계자는 "베일 누디 에센스 팩트 글로우는 2024년 4월부터 일본 드럭스토어와 대형 쇼핑몰에서 판매를 시작하며 인지도를 꾸준히 확장해 왔다"며, "앞으로도 에센스 팩트를 일본인의 데일리 베이스 메이크업 대표 제품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현지화, 마케팅, 소비자 접점 확대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애경 AGE20’S, 일본 코스트코 전점에 입점하며 현지화 전략 강화
기사입력:2025-11-20 19:51: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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