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이슈] 현대약품, '미에로화이바 솔트레몬' 출시 外

기사입력:2025-06-23 20:48:39
[로이슈 편도욱 기자] 현대약품의 식이섬유 음료 브랜드 미에로화이바가 여름철 리프레싱 음료 시장을 겨냥한 수분 감성 드링크 ‘미에로화이바 솔트레몬’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신제품 미에로화이바 솔트레몬(350ml)는 기후 변화로 길어진 불볕 더위 속 갈증 해소와 수분 보충에 최적화된 수분 감성 음료이다. 이탈리아 시칠리아산 레몬 농축액의 청량한 풍미와 순수하고 깨끗한 히말라야 핑크솔트가 어우러져 무더운 여름철 일상과 야외활동에서도 즐기기 좋은 리프레싱 드링크로 완성됐다.

특히 식이섬유 7,000mg과 비타민C 30mg, 히말라야 핑크 솔트를 함유해 단순한 갈증해소를 넘어 영양까지 채워주는 미에로화이바만의 건강함을 배가했으며, 저당 설계로 칼로리 부담을 줄이고 무(無)보존료로 건강을 생각하는 현대인들의 라이프 스타일에도 부합하는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이마트, 노브랜드에서 판매 중이며, GS25 편의점에 오는 25일 입점 예정이다. 이와 함께 현대약품 공식 통합몰과 쿠팡 등 온라인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현대약품 미에로화이바는 2023년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를 성공적으로 출시한 데 이어 지난 4월 미에로화이바 키즈와 미에로화이바 제로슈가를 연이어 선보이며 국민 식이섬유 음료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하고 있다.

◆푸마, 무신사 스토어 성수@대림창고에서 H-Street 런칭 기념 팝업스토어 운영

푸마(PUMA)가 새로운 아이코닉 스니커즈 ‘H-Street(에이치스트릿)’의 런칭을 기념해 무신사 스토어 성수@대림창고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지난 5월 글로벌 이벤트를 통해 한국에 첫 선을 보인 로우-프로파일 스니커즈 H-Street의 정식 발매를 기념하는 자리로, 오는 6월 26일부터 7월 9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H-Street은 푸마의 로우-프로파일 스니커즈 계보를 잇는 신제품으로, 2003년 처음 출시된 라이프스타일 모델을 새롭게 재해석한 버전이다. 1990년대 후반 푸마의 러닝 스파이크 아카이브 모델인 ‘Harambee(하람비)’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됐으며, ‘함께 끌어당기다’라는 의미의 스와힐리어에서 이름을 따왔다. Harambee에서 진화한 H-Street은 통기성을 높이기 위해 푸마 고유 테크놀로지인 CELL Mesh(셀 메쉬)를 적용, 편안함을 극대화했으며 시각적으로 날렵한 형태를 유지하도록 발끝 부분을 업데이트했다. 또한 미드솔에는 EVA 폼이 추가돼 기존 모델과는 비교할 수 없는 착화감을 제공하며 Harambee의 스파이크 플레이트를 고무 미니 스터드 솔로 재해석해 일상화로서의 실용성을 더했다.

2주간 진행되는 팝업스토어는 트랙&필드 요소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설치물들을 통해 H-Street이 이어가는 러닝 헤리티지와 미래지향적 디자인 세계를 입체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연출할 예정이다. 2025년 출시 예정인 H-Street 제품들을 미리 만나 볼 수 있는 쇼케이스 공간과 런던 기반의 큐레이터이자 컬렉터인 ‘Inside Tag(인사이드 태그)’와 함께한 아카이브 전시, 포토존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또한 6월 26일 발매하는 H-Street OG 제품을 현장에서 직접 시착하고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 고객에게는 푸마와 H-Street 로고가 새겨진 토트백 및 아티스트들과 협업한 커스텀 슈참 키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푸마코리아 관계자는 “서울에서 진행된 지난 H-Street 글로벌 이벤트에 나흘 동안 4,000명이 넘는 소비자가 방문하며 큰 주목을 받았다”며 “이번 무신사 팝업스토어를 통해 H-Street의 다양한 매력과 푸마가 주도하는 로우-프로파일 트렌드를 직접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블랙야크, 볼더링 대회 ‘블랙야크 클라이밍 크루 페스티벌’ 성료

고기능성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회장 강태선)가 클라이밍짐 피커스(PEAKERS)와 함께한 ‘블랙야크 클라이밍 크루 페스티벌’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23일 밝혔다.

블랙야크의 첫 볼더링 대회인 ‘블랙야크 클라이밍 크루 페스티벌(Blackyak Climbing Crew Festival)은 지난 21일(토)~22일(일) 양일간 서울 구로구에 위치한 피커스 클라이밍 구로점에서 열렸다.

참가 신청이 빠르게 마감될 만큼 큰 관심을 모았던 이번 페스티벌에는 약 500 명의 클라이머들이 모인 가운데 진행됐다. 이들은 페스티벌 기념품으로 증정된 블랙야크 볼더링 라인 bcc 반팔 티셔츠로 환복 후 인공 암벽 등반을 비롯해 미니 게임, 럭키드로우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소화하며 페스티벌을 즐겼다.

특히, 양일 간 총 4회에 걸쳐 진행된 인공 암벽 등반에서는 자신만의 기량을 발휘해 볼더링 문제를 등반하고 이를 자율로 채점하는 형식으로 우승자를 가려냈으며, 각 회차 별 1등에게는 블랙야크 클라이밍 자켓 등이 시상품으로 전달됐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3,089.65 ▲17.95
코스닥 783.67 ▲2.17
코스피200 416.26 ▲1.66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5,659,000 ▲49,000
비트코인캐시 706,500 ▼3,500
이더리움 3,337,000 ▼8,000
이더리움클래식 22,050 0
리플 2,995 ▼12
퀀텀 2,604 ▲9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5,683,000 ▲61,000
이더리움 3,338,000 ▼7,000
이더리움클래식 22,060 ▼20
메탈 885 ▼1
리스크 496 ▲1
리플 2,999 ▼10
에이다 756 ▼8
스팀 171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5,770,000 ▼10,000
비트코인캐시 706,500 ▼5,000
이더리움 3,337,000 ▼11,000
이더리움클래식 22,040 0
리플 2,996 ▼14
퀀텀 2,595 ▼4
이오타 211 ▼7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