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가 6월 12일부터 14일까지 울릉도에서 진행한 아웃도어 이벤트 ‘다이브 인투 울릉(DIVE INTO ULLEUNG)’을 마무리했다.
코오롱FnC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전년 대비 두 배 늘어난 120명의 참가자가 함께했다. 참가자들은 하이킹, 트레일러닝, 클라이밍 중 하나를 선택해 이틀간 울릉도의 고난도 아웃도어 프로그램을 체험했다"라며 "이를 통해 코오롱스포츠가 지향하는 미지의 자연을 탐험하는 아웃도어 철학을 함께 나눴다"라고 전했다.
이어 "코오롱스포츠 앰버서더 및 각 액티비티의 전문강사진과 울릉군 산악구조대가 함께해 모든 프로그램은 안전을 최우선으로 운영됐다"라고 말했다.
하이킹 코스 ‘Dive into the hiking’은 스스로 경로를 찾아가는 장거리 트레킹으로 진행됐다. 1일차는 사동항–안평전–성인봉–장재고개–나리분지까지 약 12km, 2일차는 태하항–태하등대–현포전망대–웅포캠핑장–노인봉–깃대봉–나리분지까지 15.7km를 완주했다.
트레일러닝 코스 ‘Dive into the trailrunning’은 울릉도의 주요 지형을 이틀에 걸쳐 달리는 스테이지 레이스 형식으로 진행됐다. 1일차는 남양–태하항–태하등대–현포전망대–노인봉–평리–나리분지까지 22.8km, 2일차는 나리분지–석포매점–내수전–저동리–말잔등–성인봉–나리분지까지 19.3km 코스로 참가자들이 완주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코오롱스포츠, ‘다이브 인투 울릉’ 진행
기사입력:2025-06-16 20:04: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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