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글로벌 주방가전 브랜드 뉴트리불렛(nutribullet)이 무선 블렌더에 24시간 보냉 텀블러 기능을 결합해 언제 어디서든 차갑고 신선하게 갓 블렌딩한 건강 음료를 즐길 수 있는 휴대용 블렌더 ‘뉴트리불렛 플립(Flip)’을 출시했다.
뉴트리불렛 플립은 독창적이고 혁신적인 보냉 설계로 무선 블렌더 기능은 물론 보냉 텀블러로도 활용 가능한 전에 없던 새로운 유형의 휴대용 블렌더이다. 미국과 유럽 주요 국가에서 출시 직후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큰 인기를 끌었으며, 올해 드디어 한국에서도 공식 출시되어 국내 소비자들도 직접 경험할 수 있게 되었다. 플립 무선 블렌더는 개인의 관심사와 성취감을 중시하는 옴니보어 소비 트렌드에 맞춰 언제 어디서나 사용자가 직접 취향에 맞는 블렌딩 음료를 만들 수 있어 쉽고 간편하게 건강한 식습관을 유지할 수 있다.
뉴트리불렛 자체 조사 결과에 따르면 휴대용 블렌더 시장은 매년 성장 중으로, 유선 블렌더와는 별개로 개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추가 구매 상품군으로 자리 잡았다. 무선 블렌더 사용자 중 48%가 이동 중에 블렌딩 음료를 마시며, 20%는 아웃도어 활동 시 활용하는 등 휴대용 블렌더에 대한 수요는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뉴트리불렛은 이러한 소비자의 요구를 반영해 보다 활동적이고 역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지원하는 플립을 선보이게 됐다.
뉴트리불렛 플립은 이중 레이어의 단열 스테인리스 스틸로 제작되어 재료와 음료를 최대 24시간까지 차갑게 유지할 수 있다. 11.1V의 내장 리튬 이온 배터리는 기존 휴대용 블렌더 대비 50% 향상된 배터리 용량을 제공하여 보다 강력한 블렌딩과 더불어 완충 시 14회 이상 작동 가능하다.
여기에 내구성 높은 스테인리스 스틸 칼날은 얼음과 냉동 재료도 손쉽게 분쇄하며 일관되고 고른 블렌딩 결과물을 얻을 수 있다. 1~2인에 적합한 590ml 용량과 버튼 하나로 작동하는 원 버튼 인터페이스도 강점이다. 세척 방법도 간단하다. 물과 세제 한 방울을 넣고 블렌딩하면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다. 컵과 뚜껑, 칼날 커버는 식기 세척기로도 세척 가능하다.
사용자 편의성을 위해 블렌딩 뚜껑과 텀블러 뚜껑, 두 가지 옵션을 제공한다. 블렌딩 뚜껑을 사용하면 야외 또는 이동 중에도 블렌딩 후 별도 용기에 음료를 따라낼 필요 없이 바로 마실 수 있으며, 텀블러 뚜껑은 가볍게 이용 가능할 뿐만 아니라 음용구 외에도 빨대 꽂는 구멍을 함께 갖추어 더욱 편리하다. 좁은 주방, 차안, 직장, 헬스장, 여행지 등 다양한 환경에서 활용할 수 있는 컴팩트한 사이즈도 돋보인다.
◆머스트잇, 봄 시즌 최대 명품 할인 ‘머잇위크’ 오픈
머스트잇이 2025년 2월 10일부터 2월 23일까지 신년 첫 ‘머잇위크’ 대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머잇위크’는 고객들에게 명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기 위해 기획된 스프링 시즌 최대 할인 행사로, 세상 모든 럭셔리의 최대 할인을 컨셉으로 간절기 및 봄 시즌에 꼭 필요한 스타일 아이템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의류, 슈즈, 가방, 액세서리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최대 86%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특히 간절기 및 봄 시즌에 어울리는 필수 아이템들로 구성해 쇼핑 만족도를 더욱 높였다.
머스트잇은 이번 행사에서 아미(AMI), 꼼데 가르송, 우영미, 폴로 랄프로렌 등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브랜드의 니트, 셔츠 등 가벼운 의류 라인업을 중심으로 선보인다. 또한, 스타일 포인트가 될 수 있는 가방, 슈즈, 액세서리 제품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간절기에는 레이어드 스타일이 중요한 만큼, 머스트잇은 기본 의류와 매치할 수 있는 활용도 높은 패션 아이템을 강조하며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제안할 예정이다.
머스트잇은 뉴시즌에 활용하기 좋은 다양한 명품 아이템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아울렛 카테고리를 강화했다. 시즌이 지난 상품뿐만 아니라 아울렛 전용 상품도 제공해, 고객들이 정상가 대비 높은 할인율로 명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이를 통해 명품 쇼핑의 문턱을 낮추고,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쇼핑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유니폼브릿지, 류승범과 함께한 2025 스프링 컬렉션 캠페인 공개
캐주얼 브랜드 ‘유니폼브릿지’가 브랜드 모델인 배우 류승범과 함께한 2025년 스프링 시즌 캠페인을 새롭게 공개한다.
유니폼브릿지는 빈티지와 밀리터리 스타일을 현대적인 캐주얼로 풀어내 일상과 오피스에서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스타일을 제안하는 브랜드다. 최근 오프라인 매장을 추가 확대하며 2030대 남녀 소비자를 비롯해 다양한 신규 고객을 확보하며 지속적인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유니폼브릿지와 세 번째 호흡을 맞춘 배우 류승범은 이번 2025 스프링 컬렉션에서 일상에서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순간들을 스타일리시하게 표현했다. 특히, 이번 시즌 유니폼브릿지는 독보적 패션 아이콘 류승범의 감각적인 레이어드 스타일이 더해져 워크 재킷, 카 코트, 셔츠를 비롯한 다양한 봄 아이템들을 실용적이면서도 트렌디한 스타일로 선보인다.
유니폼브릿지의 2025년 스프링 컬렉션 캠페인은 유니폼브릿지 공식 인스타그램, 공식 온라인몰,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생활경제 이슈] 뉴트리불렛, 무선 보냉 블렌더 ‘플립(FLIP)’ 출시 外
기사입력:2025-02-10 16:28:21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054.28 | ▼61.99 |
코스닥 | 775.80 | ▼17.53 |
코스피200 | 412.74 | ▼8.20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7,899,000 | ▲129,000 |
비트코인캐시 | 661,000 | ▲1,000 |
이더리움 | 3,425,000 | ▼1,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160 | ▼40 |
리플 | 3,029 | ▼9 |
퀀텀 | 2,637 | ▼13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7,940,000 | ▲57,000 |
이더리움 | 3,425,000 | ▼2,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170 | ▼30 |
메탈 | 907 | ▼7 |
리스크 | 508 | ▼1 |
리플 | 3,030 | ▼9 |
에이다 | 787 | ▲2 |
스팀 | 173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7,950,000 | ▲170,000 |
비트코인캐시 | 660,000 | 0 |
이더리움 | 3,426,000 | ▼1,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180 | ▼50 |
리플 | 3,029 | ▼9 |
퀀텀 | 2,641 | ▼24 |
이오타 | 211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