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롯데칠성음료의 제로슈거 소주 ‘새로’가 3일 중구 더플라자 호텔에서 열린 ‘2024 대한민국 광고대상’에서 ‘소셜커뮤니케이션 부문 금상’을 수상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올해로 31회를 맞는 ‘대한민국 광고대상’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광고 시상식 중 하나로, 롯데칠성음료의 새로는 SNS(Social Network Service) 플랫폼을 기반한 새로운 마케팅 시도와 활발한 소비자 소통의 결과로 이번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라고 전했다.
롯데칠성음료는 2022년 9월 새로 출시와 함께 ‘새로구미’(새로+구미호)를 브랜드 엠베서더로 정하고 전통과 현대적 감성을 넘나드는 브랜드 매력을 앞세워 제로슈거 소주 새로만의 고유 팬 층을 점차 확대하고 있다.
새로는 대한민국 광고대상뿐만 아니라, 지난 11월에 열린 ‘2024 유튜브웍스’ 시상식에서 유튜브를 활용한 효과적인 광고 캠페인 전개로 ‘베스트브랜드팬덤’과 ‘베스트브랜드익스피리언스’ 각 부문의 파이널리스트를 수상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롯데칠성음료, 대한민국 광고대상ㆍ유튜브웍스ㆍK디자인 어워즈 수상
기사입력:2024-12-04 14:14:57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972.19 | ▲21.89 |
코스닥 | 779.73 | ▲4.08 |
코스피200 | 398.86 | ▲3.68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4,770,000 | ▼213,000 |
비트코인캐시 | 638,000 | ▼4,000 |
이더리움 | 3,478,000 | ▲8,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700 | ▼60 |
리플 | 2,990 | ▲5 |
퀀텀 | 2,711 | ▼7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4,907,000 | ▼243,000 |
이더리움 | 3,481,000 | ▲6,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730 | ▼40 |
메탈 | 929 | ▼2 |
리스크 | 542 | ▼3 |
리플 | 2,991 | ▲4 |
에이다 | 827 | ▼3 |
스팀 | 173 | ▲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4,720,000 | ▼310,000 |
비트코인캐시 | 637,500 | ▼5,000 |
이더리움 | 3,479,000 | ▲4,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750 | ▲190 |
리플 | 2,990 | ▲5 |
퀀텀 | 2,688 | ▼27 |
이오타 | 225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