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롯데칠성음료의 제로슈거 소주 ‘새로’가 3일 중구 더플라자 호텔에서 열린 ‘2024 대한민국 광고대상’에서 ‘소셜커뮤니케이션 부문 금상’을 수상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올해로 31회를 맞는 ‘대한민국 광고대상’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광고 시상식 중 하나로, 롯데칠성음료의 새로는 SNS(Social Network Service) 플랫폼을 기반한 새로운 마케팅 시도와 활발한 소비자 소통의 결과로 이번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라고 전했다. 
롯데칠성음료는 2022년 9월 새로 출시와 함께 ‘새로구미’(새로+구미호)를 브랜드 엠베서더로 정하고 전통과 현대적 감성을 넘나드는 브랜드 매력을 앞세워 제로슈거 소주 새로만의 고유 팬 층을 점차 확대하고 있다.
새로는 대한민국 광고대상뿐만 아니라, 지난 11월에 열린 ‘2024 유튜브웍스’ 시상식에서 유튜브를 활용한 효과적인 광고 캠페인 전개로 ‘베스트브랜드팬덤’과 ‘베스트브랜드익스피리언스’ 각 부문의 파이널리스트를 수상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롯데칠성음료, 대한민국 광고대상ㆍ유튜브웍스ㆍK디자인 어워즈 수상
기사입력:2024-12-04 14:14:57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 코스피 | 4,221.87 | ▲114.37 | 
| 코스닥 | 914.55 | ▲14.13 | 
| 코스피200 | 599.03 | ▲19.57 | 
가상화폐 시세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58,636,000 | ▲76,000 | 
| 비트코인캐시 | 751,500 | 0 | 
| 이더리움 | 5,363,000 | ▲17,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2,380 | ▲260 | 
| 리플 | 3,440 | ▲12 | 
| 퀀텀 | 2,546 | ▲6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58,599,000 | ▲74,000 | 
| 이더리움 | 5,360,000 | ▲14,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2,400 | ▲220 | 
| 메탈 | 603 | 0 | 
| 리스크 | 276 | ▼2 | 
| 리플 | 3,442 | ▲15 | 
| 에이다 | 823 | ▲4 | 
| 스팀 | 114 | ▲1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58,680,000 | ▲60,000 | 
| 비트코인캐시 | 752,000 | ▼1,500 | 
| 이더리움 | 5,365,000 | ▲15,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2,350 | ▲240 | 
| 리플 | 3,440 | ▲10 | 
| 퀀텀 | 2,549 | ▲29 | 
| 이오타 | 189 | ▼1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