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은 세계적인 쉐프이자 최근 요리 경연 방송 프로그램인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에드워드 리’를 매일두유의 브랜드 앰배서더이자 광고모델로 선정하고 본격적인 협업활동을 시작한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브랜드 광고를 넘어 소비자들에게 저당 두유를 바탕으로 한 건강한 식단이 함께하는 라이프 스타일을 알리는 동시에 사회적 가치를 함께 실현하기 위한 뜻 깊은 만남이라는 점에서 주목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매일유업은 선천성 대사이상 환아들을 위한 국내 유일의 특수분유 생산, 독거노인의 고독사 예방을 위한 공익사업인 ‘(사)어르신의 안부를 묻는 우유배달’ 후원 등 꾸준히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해 왔다. 이번 에드워드 리와의 협업 역시 사회적 가치 실현에 대한 양측의 깊은 공감을 바탕으로 성사되었다.
에드워드 리는 미국의 비영리 단체 'The LEE Initiative'의 공동 설립자로서 여성과 흑인 요리사들을 지원하며 요리업계에서 다양성과 평등을 추구하는 사회적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인권운동가 쉐프로도 유명하다. 그 공로를 인정받아 2021년 무하마드 알리 인도주의 상과 2024년 제임스 비어드 어워드에서 올해의 인도주의 상을 수상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매일유업, ’에드워드 리’ 매일두유 앰배서더로 선정
기사입력:2024-11-22 18:12:37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445.24 | ▼16.06 |
코스닥 | 863.11 | ▲6.00 |
코스피200 | 473.44 | ▼1.90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1,955,000 | ▼147,000 |
비트코인캐시 | 840,500 | ▼500 |
이더리움 | 6,267,000 | ▲6,000 |
이더리움클래식 | 28,050 | ▼20 |
리플 | 4,180 | ▲6 |
퀀텀 | 3,319 | ▲4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1,870,000 | ▼215,000 |
이더리움 | 6,260,000 | ▼2,000 |
이더리움클래식 | 28,030 | ▲10 |
메탈 | 996 | ▲3 |
리스크 | 500 | 0 |
리플 | 4,182 | ▲6 |
에이다 | 1,243 | ▲2 |
스팀 | 184 | 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1,900,000 | ▼170,000 |
비트코인캐시 | 841,000 | 0 |
이더리움 | 6,265,000 | ▲10,000 |
이더리움클래식 | 27,990 | ▼90 |
리플 | 4,179 | ▲5 |
퀀텀 | 3,318 | 0 |
이오타 | 260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