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드 패션드 위크’는 버번 위스키의 대표적인 칵테일 ‘올드 패션드’의 탄생을 기념해 매년 11월 전 세계 곳곳에서 진행되는 행사이다.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지난해 말 제퍼슨을 국내 첫 출시하고, 버번 시장에의 적극적인 공략을 위해 올해 처음으로 ‘제퍼슨 올드 패션드 위크’를 기획해 소비자들에게 버번을 다양하고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제퍼슨 버번은 전통적인 방식에 독창적인 실험정신을 결합한 차별화된 블렌딩이 특징으로, 각기 다른 메시빌(곡물 배합 레시피)과 각기 다른 숙성년수의 버번 위스키 원액을 블렌딩해 복합적이면서도 고급스러운 풍미를 구현한다. 특히 바닐라, 복숭아, 토피 같은 복합적인 플레이버와 부드럽고 따뜻한 꿀향의 피니시로 마무리되는 입체적인 맛과 향으로 올드 패션드 칵테일에 가장 적합한 리큐르로 꼽힌다.
제퍼슨의 독창적인 실험 정신을 살려 이번 ‘제퍼슨 올드 패션드 위크’에 참여하는 전국 수십 개의 바(Bar)들은 각자의 개성을 담은 다채로운 ‘제퍼슨 올드 패션드’ 칵테일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해당 바에서 제퍼슨 올드 패션드 칵테일을 주문한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스페셜 프로모션도 준비되어 있다.
특히, 제퍼슨 올드 패션드 위크에 참여하는 바 중 ‘사운드 플래닛’, ‘브이라운지’, ‘푸시풋살룬’과 ‘232’에서는 올드 패션드가 처음 시작된 1800년대 미국을 모방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으며, 다채로운 게임 및 브랜드 파티도 열릴 예정이다.
2024년 아시아 베스트 바 50위에 이름을 올린 국내 유명 바텐더들과 함께 시그니처 제퍼슨 올드 패션드 칵테일을 선보이는 게스트 바텐딩도 진행된다. 오는 14일에는, ‘파인앤코 바’의 홍두의 오너 바텐더가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라티튜드32에서, 15일에는 ‘참 바’의 임병진 바텐더가 JW매리어트서울 모보바에서 각자의 개성을 담은 제퍼슨 올드패션드 칵테일을 선보일 예정이다.
◆‘에스파시오 더 주얼 오브 와이키키’ 한국어 공식홈페이지 오픈
하와이 와이키키의 중심부에 자리한 럭셔리 호텔, 에스파시오 더 주얼 오브 와이키키(ESPACIO The Jewel of Waikiki)가 11월 6일 한국어 공식홈페이지를 오픈했다.
에스파시오 더 주얼 오브 와이키키는 하와이에서 유일하게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Forbes Travel Guide)로부터 최고 등급인 5스타를 받은 호텔이다.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는 호텔 및 레스토랑 분야에서 세계적으로 가장 권위 있는 평가 중 하나로, 5스타는 최고 수준의 고객 맞춤형 서비스, 럭셔리한 시설, 세심한 디테일, 독창성 등 매우 엄격한 기준을 충족해야만 부여된다. 또한, 이 호텔은 AAA의 최고 등급인 5다이아몬드 평점을 받았으며, 콘데나스트 트래블러가 선정한 하와이 최고의 호텔에도 선정된 바 있다.
에스파시오 더 주얼 오브 와이키키는 총 9개의 스위트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객실은 한 개 층 전체를 사용하고 전용 출입구가 있어 완벽한 프라이버시를 보장한다. 유니크한 이탈리안 대리석과 모로코 금속공예로 꾸며진 각 스위트룸은 2~3개의 침실과 3개 이상의 욕실을 갖추고 있다. 또한 탁 트인 오션프론트 전망과 함께 전용 발코니 자쿠지, 건식 사우나, 최고급 가전제품을 탑재한 주방시설 등을 갖추고 있다.
◆국내 6개 하얏트 호텔, ‘하얏트 객실 특가 프로모션’ 진행
국내 6개 하얏트 호텔(▲그랜드 하얏트 서울 ▲파크 하얏트 부산 ▲파크 하얏트 서울 ▲안다즈 서울 강남 ▲그랜드 하얏트 인천 ▲그랜드 하얏트 제주 이하 ‘국내 하얏트 호텔’)은 일일 요금 기준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하얏트 객실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하얏트 객실 특가 프로모션’은 국내 하얏트 호텔을 포함해 전 세계 1000여 개 하얏트 호텔 & 리조트가 참여하는 글로벌 프로모션으로 예약 기간은 2024년 12월 6일까지며, 투숙 기간은 2024년 11월 8일부터 2025년 4월 20일까지이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예약하는 모든 고객은 각 하얏트 호텔 일일 요금 기준으로 최대 15%의 할인이 적용되며, 하얏트 월드 회원에게는 추가 5%의 할인율이 더해져 최대 20%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다가오는 연말부터 새해까지 합리적인 가격으로 여유로운 휴식을 만끽할 수 있는 이 프로모션은 선결제 및 도착일 기준 3일 전 사전 예약 필수이며, 취소 및 환불 불가하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