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지난 19일부터 23일까지 5일간 진행된 식품 박람회 ‘SIAL Paris 2024’에서 유성탄산음료 ‘밀키스 제로’와 제로 슈거 소주 ‘새로’를 선보이며 글로벌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제로 슈거 트렌드를 반영한 두 제품은 ‘SIAL 혁신상 셀렉션’으로 선정돼 해외 바이어와 업계 관계자에게 높은 관심을 받았다"라고 전했다.
이어 "SIAL Paris는 프랑스에서 2년마다 개최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식품 박람회 중 하나로, 전 세계 식품 기업들이 참여해 식품 트렌드와 혁신 제품을 선보인다"라며 "특히 이번 박람회는 전 세계 130여 개국에서 7,500여 개의 참가 기업과 약 30만 명의 방문객이 모인 자리로, 롯데칠성음료는 밀키스 제로, 새로 등 다양한 제품을 알리며 국제 무대에서의 입지를 확고히 다졌다"라고 말했다.
롯데칠성음료는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 및 바이어와 소통했다. 자사의 음료와 주류를 베이스로 한 칵테일 시음존을 운영하여 참가자들에게 제품을 체험할 기회를 제공하고 포토존과 굿즈 증정 이벤트 등 참여형 콘텐츠를 통해 브랜드에 대한 긍정적인 이미지를 강화했다. 또한 바이어 상담을 통해 롯데칠성음료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고 글로벌 진출에 대해 논의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롯데칠성음료 ‘밀키스 제로’, 'SIAL Paris 2024' 참가
기사입력:2024-10-24 20:30:46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964.51 | ▼7.68 |
코스닥 | 779.57 | ▼0.16 |
코스피200 | 397.77 | ▼1.09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5,903,000 | ▲198,000 |
비트코인캐시 | 638,000 | ▼500 |
이더리움 | 3,507,000 | ▲8,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980 | ▲120 |
리플 | 3,008 | ▲1 |
퀀텀 | 2,753 | ▲15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5,809,000 | ▲115,000 |
이더리움 | 3,506,000 | ▲6,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040 | ▲190 |
메탈 | 934 | ▲7 |
리스크 | 547 | ▲2 |
리플 | 3,005 | ▼1 |
에이다 | 838 | ▲1 |
스팀 | 174 | ▼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5,920,000 | ▲220,000 |
비트코인캐시 | 639,000 | ▲500 |
이더리움 | 3,507,000 | ▲7,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000 | ▲150 |
리플 | 3,007 | ▲1 |
퀀텀 | 2,723 | 0 |
이오타 | 230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