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CJ올리브네트웍스(대표 유인상)가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멤버십 서비스 CJ ONE이 포인트 제휴처를 확대한다고 24일 밝혔다.
CJ ONE 관계자는 "회원 3,000만 명 중 60%가 MZ세대 회원이다. 이들의 멤버십 포인트 적립 및 사용 건수는 전체의 76%, 활용 포인트는 73%를 차지할 정도로 주 사용층으로 자리매김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MZ세대 회원들이 선호하는 CJ브랜드로는 CJ올리브영, CGV, 온스타일, 뚜레쥬르 등으로 CJ ONE 포인트 적립과 사용이 가장 활발하다"라고 말했다.
CJ 브랜드 외에도 CJ ONE은 지난해 슈퍼앱 도약을 선포하며 여행, 생활·편의, 모빌리티, 교육 등 산업별 대표 브랜드와 제휴를 추진하고 다채로운 혜택을 선보였다.
특히 MZ세대 회원 선호도가 높은 브랜드를 지속 발굴하여 메가MGC커피, 동대문엽기떡볶이,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 OPIc 등과 제휴를 확대하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CJ ONE, 생활 밀착 제휴 확대
기사입력:2024-10-24 13:14:19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556.61 | ▼8.81 |
코스닥 | 717.24 | ▼9.22 |
코스피200 | 338.74 | ▼0.32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6,485,000 | ▲45,000 |
비트코인캐시 | 532,500 | ▼1,000 |
이더리움 | 2,616,000 | ▲13,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070 | ▼50 |
리플 | 3,185 | ▲9 |
이오스 | 977 | ▼3 |
퀀텀 | 3,115 | ▼6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6,603,000 | ▲106,000 |
이더리움 | 2,619,000 | ▲14,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080 | ▼50 |
메탈 | 1,215 | ▼5 |
리스크 | 791 | ▼4 |
리플 | 3,186 | ▲8 |
에이다 | 996 | ▲2 |
스팀 | 218 | ▼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6,610,000 | ▲110,000 |
비트코인캐시 | 533,000 | ▼2,000 |
이더리움 | 2,615,000 | ▲11,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050 | ▼50 |
리플 | 3,187 | ▲11 |
퀀텀 | 3,065 | 0 |
이오타 | 300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