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패션 플랫폼 W컨셉이 온라인 매거진 ‘W이슈’ 10월호에서 디자이너 브랜드 ‘르메메(LEMEME)’의 24 가을∙겨울(FW) 단독 컬렉션을 공개한다.
W컨셉 관계자는 "르메메는 가방을 중심으로 선보이는 백 브랜드에서 시작해 어패럴 영역까지 카테고리를 확장하고 있는 더블유컨셉 인기 브랜드다"라며 "2021년 4월 론칭과 동시에 W컨셉에 입점했으며, 20~30대 여성 고객을 핵심 고객층으로 보유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W이슈 10월호에서는 르메메 브랜드가 성장해 온 스토리, 브랜드의 3가지 핵심 키워드, 박영수 디렉터 인터뷰 등을 공개한다. 빠르게 변화하는 패션 트렌드 속에서도 꾸준한 연구∙개발(R&D)로 디자인 및 상품 경쟁력을 쌓고, 고객에게 인정받는 브랜드의 스토리를 알리기 위한 취지다.
이번 W이슈 발간을 기념해 W컨셉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상품을 소개한다. 르메메 헤리티지를 담은 어패럴 컬렉션, 새 시즌 컬러를 적용한 가방 등을 포함한 상품 1백여 종을 선보인다. 이번 시즌 캐시미어 혼방 소재를 적용해 보온성을 높인 샤느와르 롱코트와 더플코트를 비롯해 쁘띠자뎅 스웨이트, 에땅 크림 등 르메메를 대표하는 백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W컨셉, '르메메' 단독 컬렉션 공개
기사입력:2024-10-07 09:08: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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