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에이피알은 2024년 9월 셋째 주 기준 에이지알 뷰티 디바이스 누적 판매량이 250만 대를 돌파했다고 2일 밝혔다. 이는 지난 4월 200만 대 누적 판매 기록을 세운 이후 5개월 만이며, 2021년 3월 브랜드 최초로 ‘EMS 더마샷’을 출시한 이래 약 43개월 만에 달성한 결과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이번 250만 대 판매 기록은 국내 시장에서의 탄탄한 실적과 해외 시장의 빠른 성장세라는 두 축이 큰 역할을 했다"라며 "특히 해외 시장에서는 K-뷰티 및 관련한 뷰티테크의 인기와 함께 적극적인 판로 개척이 이루어지며, 지난해 같은 시점 대비 해외 누적 판매량은 1년 만에 두 배 이상 증가했다"라고 전했다.
이에 따라 뷰티 디바이스의 해외 시장 누적 판매량은 100만 대를 돌파했으며, 전체 판매에서 해외 비중은 40%를 넘어섰다.
다양한 해외 지역에서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진 가운데, 특히 K-뷰티의 인기가 높은 미국 시장에서의 성과가 두드러졌다. 지난 4월에는 현지 주요 이커머스 플랫폼인 아마존의 ‘톱 딜’ 행사에서 성공적인 결과를 거둔 데 이어, 7월 ‘프라임데이’에서는 이틀간 약 1만 대의 뷰티 바이스를 판매했다. 특히 핵심 제품인 ‘부스터 프로’는 지난 9월 2일 아마존의 ‘주름 & 안티에이징 디바이스’ 카테고리에서 인기 품목 1위를 달성하기도 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에이피알, 뷰티 디바이스 글로벌 누적 판매 250만 대 돌파
기사입력:2024-10-02 20:51:15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577.27 | ▼2.21 |
코스닥 | 722.52 | ▼7.07 |
코스피200 | 341.49 | ▲0.20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3,949,000 | ▲49,000 |
비트코인캐시 | 577,500 | ▲6,500 |
이더리움 | 3,282,000 | ▲14,000 |
이더리움클래식 | 26,890 | ▲180 |
리플 | 3,279 | ▲10 |
이오스 | 1,195 | 0 |
퀀텀 | 3,494 | ▲22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3,906,000 | ▲42,000 |
이더리움 | 3,280,000 | ▲12,000 |
이더리움클래식 | 26,880 | ▲150 |
메탈 | 1,263 | ▲3 |
리스크 | 771 | ▲7 |
리플 | 3,277 | ▲6 |
에이다 | 1,092 | ▲9 |
스팀 | 219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3,920,000 | ▲30,000 |
비트코인캐시 | 579,000 | ▲6,500 |
이더리움 | 3,282,000 | ▲14,000 |
이더리움클래식 | 26,890 | ▲80 |
리플 | 3,280 | ▲9 |
퀀텀 | 3,476 | ▲1 |
이오타 | 333 | ▲4 |